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9. 5. 7. 10:14

사무용책상 장만이 부담스러우셨다면

안녕하세요.

언제나 고객 앞에 당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는 거산사무용가구입니다.

여전히 일교차가 있는 날씨가 계속되지만 점점 따뜻해 지면서 많은 분들이 사무용책상을 알아보러 저희 매장에 들리고 계십니다. 날씨와 책상의 연관성이라니, 조금은 뜬금없다고 느껴질 수도 있는데요. 수많은 직장인들이 하루의 대다수를 책상 앞에서 보내다 보니 풀려가는 날씨와 함께 요통을 느끼고 계신 것이지요.

 

 

 

실제로 책상은 단순히 컴퓨터를 지지하고, 문서를 올려놓는 역할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의 신체 건강에도 직.간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성이 나날이 대두되고 있는 것이지요.

 

직원들의 불만을 해소하고, 사기를 북돋아주기 위해 사무용책상 교체를 희망하는 사장님들이 거산사무용책상을 찾는 이유는 '합리적인 가격'과 '가구의 다양성' 때문일 것이라 자신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리퍼브가구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가구 하나하나를 직접 검수할 정도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다시 닦는다, 다시 새롭게 한다.'라는 영어 동사 'Refurbish'에서 출발한 리퍼브제품은, 단어 그대로 흠집이 생겨 출하되지 못한 제품을 손질해 고객에게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간혹 리퍼브의 장확한 의미를 파악하지 못 한 분들은 '새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흠집이 있는 이유가 무엇이냐'에 대한 질문을 주시는 경우도 있는데요. 물론 저마다 흠집이 생긴 이유는 다르겠지만 대표적인 상황으로는 판매장에 전시된 경우를 들수 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구경하고 체험하는 동안 흠집이 발생한 것이지요. 또 포장을 하거나 운송을 하는 과정에서도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최대한 사무실 미관을 해치지 않도록 직접 상태를 체크하고, 정교하게 다듬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곳이 바로 거산사무용가구이지요.

 

 

 

거산사무용가구는 회사의 소중한 일원인 직원들이 불편함보다는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고품질의 리퍼브가구를 다루고 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기품이 느껴지는 디자인, 깔끔한 동선을 위해 배치가 용이한 디자인을 주로 취급하고 있지요.

 

 

 

저희가 수많은 가구를 다룰 수 있는 이유는 공장혐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약500평형대의 넓은 매장이기 때문에 책상뿐만 아니라 소파, 테이블, 의자, 파티션까지 함께 다룰 수 있으며 보다 깔끔한 사무실 인테리어를 위한 모든 가구를 다루고 있습니다.

 

 

 

매장에 직접 방문하기가 어려운 분들께서는 온라인에서도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흠집이나 스크래치와 같은 부분들은 사진을 통해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상태를 미리 파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만약 사진이 부족하다고 느껴지는 경우에는 전문가와의 상담이 가능하니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을 주셔도 좋고요.

 

 

 

뿐만 아니라 가구으 가격대가 구매처에 따라 천차만별인 점을 고려해 공장직영으로 운영되기도 하는데요. 중간에 불어나는 마진 비용이 없기 때문에 합리적이고, 알들살뜰하게 사무용책상을 구입하실 수 있는 것이지요.

 

 

 

책상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파악하고 계셨으나 가격이 부담스러워 교체를 망설이고 계셨나요? 거산사무용가구가 모던하고 럭셔리한 책상을 통해 편안하고 쾌적한 사무실을 가꿀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05/02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배치해서 깔끔한 사무실 만들기

2019/04/30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절반 가격에 새 상품을

2019/04/26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창업을 앞둔 분들에게 딱

2019/04/2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찾고 계신다면 이곳에서

2019/04/22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리퍼브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