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9. 4. 30. 15:50

사무용가구 절반 가격에 새 상품을

무더위가 찾아오기 전 사무실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더운 날에는 의욕이 쉽게 떨어지고, 특히 장마라도 찾아오는 날에는 푹푹 찌는 더위 속 눅눅함이 함께 느껴져 불쾌지수까지 함께 올라가지요.


때문에 조금이라도 선선함이 느껴지는 지금이 가구를 바꾸기에 가장 적합한 시기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적당한 때에 편의성을 추구한 가구들을 배치한다면 한여름에도 직원들이 쳐짐 없이 높은 사기를 유지할 수 있겠지요. 물론 일의 능률 또한 함께 상승할 수 있고요.




그러나 이 같은 마음으로 가구를 알아보다 이내 포기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대부분 정해진 예산 안에서 여러가구 가구를 한 번에 바꾸는 것이 부담스럽게 느껴지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절반 가격에 새 가구를 살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가구를 절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첫 번째는 중고 제품, 그리고 두 번째는 리퍼브 제품이지요. 자칫 이 두 가지를 혼동하며 섣부른 결정을 내리는 분들도 계시지만, 사실 중고와 리퍼브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존재합니다.




'중고'제품은 누군가 이미 사용한 것, 혹은 오래되어 낡은 물건을 의미합니다. '리퍼브'제품은 어떤한 이유로 약한 흠집이 생긴 것을 깨끗하게 손질하여 저렴한 가격에 되파는 물건을 의미하지요. 중고 제품은 대부분 누가, 어떤 환경에서, 어느 정도의 기간 동안 사용했는지 그 출처가 불분명합니다.




반면 리퍼브는 주로 매장DP, 포장이나 운송 과정에서의 흠집, 유행이 지난 제품, 제조 과정에서 발생한 미세 스크래치라는 확실한 출처를 가지고 있지요. 소모적인 제품에 해당하는 가구는 보관과 사용 환경에 따라 수명이 크게 갈리기 때문에 이 부분을 반드시 따져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습기가 많은 환경에서 관리 없이 아무렇게나 사용했던 가구를 구입한다면 이내 무너지거나 뒤틀림이 발생하기 마련이지요. 표면이 갈라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도 있고요. 리퍼브가구가 새 가구와 동일한 내구성을 보이는 이유 역시 누군가가 사용한 경험이 없기 때문입니다.




거산사무용가구는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사용에 불편함을 주지 않고 사무실의 미관을 해치지 않는 가구만을 500평이라는 넓은 매장에 모아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지요. 적당한 온도와 습도, 그리고 적절한 통풍을 통해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내구성의 손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 공장직영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 것 역시 거산가구의 특징입니다. 중간 마진을 올리는 모든 과정을 생략했기 때문에 온라인 고객님들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고객님들께서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는 것이지요. 배송 역시 전국 어디라도 직배송으로 하기 때문에 주문 후 빠르면 이틀, 늦으면 5일 안에 받아보실 수 있는 것이고요.




사무용가구 저렴하게 장만할 방법을 찾아보고 계셨나요?

거산사무용가구를 통해 고급스러운 가구를 합리적으로 만나보세요. 사무실과 관련된 상담이 필요한 경우, 카카오톡과 전화를 통해 전문가의 친절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기 전, 사무실 분위기가 한층 업그레이드된다면 직원들과 다시 한 번 힘을 내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일의 능률까지 잡아주는 가구, 거산사무용가구가 함께 하겠습니다.






2019/04/26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창업을 앞둔 분들에게 딱

2019/04/2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찾고 계신다면 이곳에서

2019/04/22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리퍼브로 만나보세요

2019/04/21 - [가구이슈] - 흠집가구 내구성은 새 상품과 동일해요

2019/04/18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정확하게 알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