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9. 5. 9. 22:23

사무용가구 절반 가격에 구할 찬스

5월은 누군가에게는 '가정의 달'이라는 자체가 의미있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누군가는 반복적으로 지출이 발생하는 달이라 조금은 부담스럽게 느껴지기도 하는 시기입니다. 또 누군가는 집에서 보내는 시간보다 사무실에서 보내는 시간이 훨씬 더 길다는 것이 속상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현대에는 집보다 더 오랜 시간 사무실에 머무르는 경우를 빈번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무용가구가 인기를 끌기 시작한 것 역시 이와 관련된 이유라고 파악할 수 있는데요. 하루의 대부분을 사무실에서 쓰는 만큼 점점 더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고, 동시에 편안함까지 느낄 수 있는 가구들을 찾게 되었지요.




그러나 소비가 잦은 지금과 같은 시기에 가구를 장만하고자 하는 분들은 부담을 느낄 수밖에 없을 텐데요. 한두 가지의 가구로 사무실을 채울 수가 없을뿐더러 직원의 수에 맞게 책상과 의자, 파티션 등을 구입해야하기 때문입니다. 한 번 사게 되면 적어도 5년 이상 사용하는 만큼 꼼꼼하게 따져보아야 할 점도 많고요.




그래서 오늘은 거산사무용가구가 '리퍼브가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리퍼브가구란, 제품에서 관찰되는 약간의 흠집 등으로 매장에 출하되지 못한 제품을 깨끗하게 손질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제품을 말합니다. 주로 매장 디피용 상품, 혹은 배송이나 포장과정에서 미세 스크래치를 입은 가구들이지요. 중고와 비슷한 수준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지만 중고와는 분명히 다른 의미로,내구성에 이상이 없는 '새 제품'을 리퍼브가구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거산사무용가구는 자체적으로 시행중인 엄격한 품질관리에 따라 리퍼브가구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사용하지 못할 정도의 큰 손상이 있거나 내구성에 이상이 있는 것이 아니라, 조금의 흠집을 발견할 수는 있으나 사무실의 미관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의 가구들만 다루고 있는 것이지요. 만약 사용에 불편함이 느껴질 정도의 파손이 존재한다면 100% 교환을 해드리고 있기도 하고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가구를 만나보실 수 있으며, 온라인의 경우 실물을 보기 어렵다는 점을 고려해 모든 흠집을 사진과 함께 공개하고 있는데요. 해당 흠집이 어느 부위에 있는지, 어느 정도의 크기인지 등을 상세하게 기재하고 있기 때문에 실물을 보지 않고도 정확한 상태를 파악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결제가 확인된 후, 주문 2~5일 안에 받아보실 수 있도록 '직배송 시스템' 역시 운영되고 있지요.




저희가 많은 가구를 다룰 수 있는 이유는 500평 이상의 넓은 공장형 매장이기 때문인데요. 한 장소에서 다양한 가구를 한꺼번에 구입하실 수 있도록 단순 책.걸상을 넘어 파티션, 책장, 각종 회의용테이블 등 모든 사무용가구를 다루고 있습니다. 




또 중간 마진을 모두 생략한 공장형 매장이기 때문에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는 것 역시 가능합니다. 기획특가상품, 세일상품 등도 있으니 지출이 큰 달에도 낭비 없이 합리적으로 사무용가구를 장만할 수 있는 것이지요.




중고 제품은 사용이 꺼려지고, 새 제품은 부담스럽게 느껴지셨다면 거산사무용가구를 통해 저렴하게 가구를 장만해보는 건 어떨까요? 고품질의 리퍼브가구를 통해 여러분의 사무실이 품위 있고, 머무르고 싶은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2019/05/07 - [가구이슈] - 사무용책상 장만이 부담스러우셨다면

2019/05/02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배치해서 깔끔한 사무실 만들기

2019/04/30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절반 가격에 새 상품을

2019/04/26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창업을 앞둔 분들에게 딱

2019/04/2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찾고 계신다면 이곳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