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안녕하세요. 고객님의 편안한 사무실 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하는 거산사무용가구입니다.

 

최근에는 리퍼브제품만을 위한 다양한 매장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저희는 전문적으로 사무용가구를 다루고 있지만, 여러 다양한 품목들이 리퍼브로 팔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가구들, 전자기기류, 의류, 심지어는 식료품까지 리퍼브로 판매되고 있지요.

 

 

 

그렇다면 리퍼브제품이란 정확히 무엇을 의미할까요?

리퍼브는 'refurbish(리퍼비시)'를 줄인 말입니다.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해서 반품 처리가 되었거나 어떠한 이유로 흠집이 난 제품을 새로 꾸며서 판매한다는 뜻이지요.

 

 

 

제조 과정에서 미세한 흠집이 발생했거나 매장에 진열한 상품, 운송 혹은 배송 과정에서 스크래치가 생긴 상품, 색이 균일하지 못하게 나온 상품 등은 그대로 버려지게 됩니다. 최근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운동, 녹색 환경 만들기 운동 등 자원을 위한 여러가지 노력들과 함께 리퍼브 상품이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인데요.

 

 

 

사용에는 전혀 지장이 없고, 심지어는 사무실의 미관도 해치지 않는다는 것에서 그저 버려지는 것이 낭비라는 인식이 생기며 이를 다시 되파는 전문 매장들이 생긴 것이지요. 물론 리퍼브라는 특성상 가구마다 서로 다른 흠집을 가지고 있고, 그 흠집의 정도에 차이가 존재할 수는 있습니다.

 

 

 

간혹 중고 상품을 가지고 소비자를 기만하며 리퍼브라는 명목하에 파는 곳도 심심치 않게 발견할 수 있지요. 거산사무용가구는 고객님과의 소통, 그리고 신뢰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저희의 이런 신념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중고를 리퍼브라고 속이거나, 흠집이 상당한 가구를 들여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지요.

 

 

 

자체적으로 품질 관리를 위해 가구의 모든 면을 살펴본 후, 사용에 무리가 없고 품질이 좋은 가구만을 엄선해 넓은 매장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습니다. 물론 손질이 가능한 부분이 있다면 최대한 깔끔하게 손질을 거쳐 고객님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기도 하고요.

 

 

 

또 취급하고 있는 물건도 다양합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중역용 책상과 의자, 사무실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중역용 소파와 회의용 테이블, 문서를 효율적으로 분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장, 구획을 나누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파티션 등이 그 예인데요.

 

 

 

부피가 큰 가구를 이렇게 다양하게 취급할 수 있는 이유는 500평규모를 자랑하는 창고형 매장이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공장직영 매장으로. 유통마진을 줄여 중고 가격에 새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기도 하지요.

 

 

 

 

물론 매장 방문이 힘든 고객님들도 계실 수 있는데요. 온라인을 통해 사진으로 흠집 정도를 미리 파악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와의 상담도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신 방법으로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된답니다. 조립이 힘드실 경우 전화로 문의해주시면 상세한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성이 존중되고 개성있는 업무환경을 조성하는 것은 일의 성과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거금을 들여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기보다는 리퍼브가구를 통해 인테리어와 동일한 효과를 노려보는 것이 어떨까요? 최상의 제품을 죄저가로 공급하기 위해 거산사무용가구는 오늘도 노력하겠습니다.

 

 

 

 

2019/04/30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절반 가격에 새 상품을

2019/04/26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창업을 앞둔 분들에게 딱

2019/04/2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찾고 계신다면 이곳에서

2019/04/22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리퍼브로 만나보세요

2019/04/21 - [가구이슈] - 흠집가구 내구성은 새 상품과 동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