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안녕하세요 ^^

고객만족을 위해 밤낮으로 노력하는 거산 화성사무용가구입니다.

4, 5월은 직장인들에게 참 바쁜 시기이지요?

이 글을 보는 모두가 건강에 무리 없이 일을 진행하시면 좋겠습니다.

 

최근 화성사무용가구를 교체하고자 연락주시는 고객님들이 부쩍 증가했습니다.

벌써 더운 지역의 경우 30도에 웃도는 기온을 느낀 터라, 본격적으로 더워지기 전에 그 동안 미루어만 뒀던 가구를 교체하기 위함이지요.

 

 

 

특히 장마가 시작되고, 행여나 가구를 교체하는 과정에서 빗물이 스며들면 곰팡이가 생기거나 내구성에 손상이 가해질 수 있기 깨문에 현재가 가장 적합한 가구 교체 시기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열심히 일 해주는 직원들을 위해 모든 것을 다 해주고 싶지만, 아무래도 가격적인 면에서 망설이고 계시는 사장님들이 많기 때문에 '리퍼브가구'에 대한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거산 화성사무용가구는 리퍼브가구를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는 창고형 할인매장입니다. 사무실의 가구는 많은 사람들이 아침부터 저녁까지 꽤 오랜 시간, 거의 매일 사용하기 때문에 교체 주기가 빠른 편에 속하지요. 이때마다 새 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사실상 부담으로 느껴질 수 있고, 또 예산적으로도 부족한 경우가 많다는 이유로 리퍼브가구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증가하게 되었는데요.

 

 

 

제작이나 포장, 매장진열, 운송 등의 과정에서 흠집이 발생한 가구를 손질해 판매하는 것이 바로 '리퍼브(refurbished)'의 개념이지요. 물론 리퍼브의 특성상 손상의 정도가 제품마다 다르고, 손질의 기술에 의해 완성도가 현저희 달라질 수 있는데요.

 

 

 

최고급 사무실가구만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저희 거산은 사무실 미관을 해아지 않을 정도의 경미한 흠집 가구만을 주로 취급하고 있으며, 전문가에 의한 손질을 모두 끝낸 후에 판매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또 온전한 새 제품과 비교하자면 리퍼브가 당연히 저렴하겠지만, 저희는 여기에서 한 발자국 더 나아가 중고에 가까운 가격으로 가구를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공장직영 시스템으로 운영하며 중간 단계에서 발생하는 유통마진을 모두 생략하여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 역시 전국 어디라도 거산가구에서 직배송하고 있기 때문에 부가적인 비용 발생이 현저히 적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저희 거산 화성사무용가구는 주로 어떤 제품을 취급하고 있을까요?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사무실에 배치하는 거의 모든 가구를 종류별로 다루고 있습니다. 직원들이 업무를 위해 개별적으로 쓰는 개인 책상은 물론 다 함께 모여 앉아 머리를 맞대는 회의용 테이블도 용도에 따라 다양한 종류와 크기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종 서류나 문서를 용이하게 보관하는 책장은 물론 사무실을 찾아오시는 손님이 편안히 앚아 쉴 수 있는 소파까지 마련되어 있는데요. 500평형의 넓은 공장형 매장이기 때문에 품목에 대한 걱정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발걸음해주시면 고객의 원하는 모든 사무실가구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해진 예산 내에서 빈번히 가구 교체를 진행하기 버겁게 느껴지셨나요?

이제는 거산에서 스트레스없이 만족스러운 가구쇼핑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높은 품위가 느껴지는 사무실, 한 사람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 편안한 사무실로 가꿔나가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2019/05/09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절반 가격에 구할 찬스

2019/05/07 - [가구이슈] - 사무용책상 장만이 부담스러우셨다면

2019/05/02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배치해서 깔끔한 사무실 만들기

2019/04/30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절반 가격에 새 상품을

2019/04/26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창업을 앞둔 분들에게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