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9. 4. 24. 22:18

사무용가구 찾고 계신다면 이곳에서

안녕하세요.

고품질의 사무용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하는 거산사무용가구입니다.


여러차례의 봄비 소식이 지나가고 나니 포근한 날씨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까지 아침, 저녁으로는 조금 쌀쌀한 느낌이 있지만 늘 그렇듯 봄은 끝나는지도 모르게 끝이 나겠지요.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기 전에 사무실 새 단장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거산사무용가구가 주로 다루고 있는 '리퍼브가구'에 대해 말씀을 드려볼까 합니다. 최근 여러 차례 언론 매체에도 등장하여 인기를 얻고 있지만, 아직까지 모르고 계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더라고요.


여러분은 혹시 '리퍼브가구'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리퍼브가구에 대해서 정확하기 위해서는 우선 단어의 뜻을 파악하는 절차가 필요한데요. 리퍼브는 '새로 꾸미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영어 'Refurbish'에서 유래된 단어입니다. 흔히 제조 과정에서 혹은 유통 과정에서 조금의 흠집이 생긴 제품들을 의미하는 것이지요.




물론 약간의 흠집이 있지만, 누구도 사용하지 않은 새 상품이라는 점에서 리퍼브가구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시작했습니다. 그저 사람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매장에 진열을 한 번 했을 뿐인데, 배송 과정에서 미세한 스크래치가 생겼을 뿐인데, 혹은 끊임없이 출시되는 새로운 가구의 유행을 쫓아가지 못 했을 뿐인데 버려지는 것이 안타깝게 느껴진 것이지요.




그래서 이들을 직접 가져와 상태를 살펴보고, 사용에 지장이 없을 만한 가구를 선별해 손질한 후 다시 파는 매장이 많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거산사무용가구 역시 리퍼브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매장 중 하나인데요. 저희만의 특별한 점,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거산사무용가구는 무엇보다 상품의 품질을 높이는 것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리퍼브가구는 무조건 좋지 않을 것이라는 사람들의 편견에서 벗어나고자 더욱 정성을 쏟아 붓고 있는데요. 사무실에 실제로 배치했을 때 심미적으로 문제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가구를 엄선해 고객님들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사용에 불편함이 없는 것은 너무나도 당연한 사안이고요. 물론 스크래치나 부분적인 백화 현상은 있을 수 있지만, 이는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상세한 설명과 함께 사진을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고 구입을 하실 수 있지요.




또 여러 군데를 이동하며 가구를 하나씩 사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구는 부피를 크게 차지하다 보니 협소한 공간에서 소량의 가구만 다루고 있는 곳이 많습니다. 저희는 이에 차별점을 두고자 500여평형대의 넓은 공장형 매장으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책상과 의자, 테이블, 쇼파, 파티션과 책장 등 원하는 어떤 것이라도 한 자리에서 모두 마련하실 수 있도록 엄선된 가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번거로운 일은 거산사무용가구가 책임지겠습니다. 고객님은 중고 가격에 마음에 드는 가구를 가져가시면 됩니다. 사무실의 품위와 직원들을 위한 편의성까지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최고급 사무용가구 전문점, 거산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04/22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리퍼브로 만나보세요

2019/04/21 - [가구이슈] - 흠집가구 내구성은 새 상품과 동일해요

2019/04/18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정확하게 알려드릴께요

2019/04/16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만족하며 사는 방법

2019/04/12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사무실에도 안성맞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