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9. 4. 26. 08:00

리퍼브가구 창업을 앞둔 분들에게 딱

경기가 어려워지며 우리나라는 창업과 도전에 대한 인식이 줄어들기 시작했습니다. 안전이 보장된 것, 오랜 시간 꾸준히 할 수 있는 것만을 추구하기 시작했지요. 그러나 점차 활력을 잃어가던 창업이 다시금 빛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더 이상 월급에만 의존할 수 없는 사람들이 다수 생겼기 때문이겠지요.




높은 창업가 정신을 갖고 창업을 앞둔 분들은 그 연령대도 다양합니다. 대학에서 관련 전공만 마치고 바로 뛰어드는 분들이 계신가 하면, 중년에 접어들어 더 이상은 한정적인 월급에 의존할 수 없다는 판단으로 아이템을 꾸리는 분들도 계시지요.




거산사무용가구는 창업을 시작하는 전 연령대의 분들을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또, 값비싼 가구로 그 의욕이 저하되지 않도록 '리퍼브가구'를 제공하고 있지요. 리퍼브가구는 사회적으로 리퍼바구, 혹은 스크래치가구로 불리기도 합니다.




뜻과 어원이 동일한 위 가구는 포장이나 운송 과정에서 흠집이 생긴 가구들을 깨끗하게 손질해 저렴한 가격에 되파는 것을 의미하지요. 물론 단순히 포장이나 운송 과정에서만 흠집이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매장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전시 상품일 수도 있고, 제작 과정에서미세한 스크래치가 생길수도 있지요.  혹은 알 수 없는 이유로 약한 백화 현상을 보이는 것들도 있고요.




그러나 리퍼브는 중고와는 다른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떠올리는 '죽고'가구는 이미 여러차례 누군가가 이용을 한 것을 말하는데요. 언제부터 사용을 시작했는지, 어떠한 환경에서 어떤 방식으로 사용을 해왔는지 알 길이 없기 때문에 어딘가 찝찝하게 느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반면 리퍼브는 그 누구도 사용하지 않은 새 상품으로, 내구성 역시 변질되지 않았다는 특지이 있지요.




사무실을 처음 채우기 위해서는 다양한 가구가 필요합니다. 일의 능률을 높이고 장시간 앉아 있을 때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을 만한 개인용 책상과 의자도 필요할 것이며, 직원들이 한데 모여 회의를 진행할 회의용 테이블도 필요하겠지요. 또 구역을 효율적으로 나누기 위한 파티션과 각종 문서를 안전하게 보관할 책장도 필요하고요.




거산사무용가구는 사무실에 필요한 가구를 충분한 물량과 다양한 종류로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채우고 있는 창고매장입니다. 동시에 중간 미진의 모든 과정을 생랴간 공장직영 매장이기도 하지요. 다양한 품목과 항목을 취급하는 만큼, 고객님들에게 만족감을 드리고자 엄격한 품질관리 역시 진행하고 있는데요.




가구의 모든 면을 세밀하게 관찰해 손질이 가능한 부분들을 최대한 소질을 거쳐 사무실 미관을 해하지 않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에 불편함이 느껴질 정도의 문제가 있다면 100%환불도 진행하고 있고요. 직접 매장에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의 위해 온라인 매장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물을 확인할 수 없다는 특성을 고려해 모든 흠집을 사진과 함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의 크기의 흠집인지, 어느 부위에 흠집이 발생했는지 직접 확인하고 구입하실 수 있지요. 결제가 확인되면 전국 어디라도 직배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2~5일 내로 가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중고 가격으로 새 제품을 구매하는 특별한 기회를 거산사무용가구에서 만나보세요. 후회 없는 선택이 될 수 있도록 좋은 가구, 다양한 가구와 함께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2019/04/2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찾고 계신다면 이곳에서

2019/04/22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리퍼브로 만나보세요

2019/04/21 - [가구이슈] - 흠집가구 내구성은 새 상품과 동일해요

2019/04/18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정확하게 알려드릴께요

2019/04/16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만족하며 사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