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9. 4. 22. 19:31

사무용가구 리퍼브로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최고급 사무용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취급하는 거산사무용가구입니다.

 

여러분은 '사무용가구'라는 단어를 들으면 어떤 생각이 떠오르시나요?

혹시 비싸고 부담스럽다는 부정적인 감정이 들진 않으시나요?

우리는 사무실을 채우기 위해 한두 가지의 가구가 아니라, 한거번에 많은 양의 가구를 취급하게 됩니다.

바로 이 점 때문에 부담감을 느끼는 분들이 많으시지요.

 

 

거산가구는 가구에 대해 부정적인 인식을 깨트리고 고객님 한 분, 한 분이 모두 만족하는 가구점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엄격한 품질관리, 꼼꼼한 손질 과정, 중간 마진 단계의 생략, 500평형대의 넓은 공장형 매장, 리퍼브가구의 취급이라는 점들을 실제로 행하고 있는 곳이지요.

 

 

 

넓은 매장에는 이미 품질검사와 손질을 마친 깨끗하고 깔끔한 가구들이 줄지어 서있으며, 이를 온.오프라인 고객님 모두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는데요.

리퍼브가구란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말씀을 드려보겠습니다.

 

 

 

'리퍼비시드(Refurbished)'의 약자인 리퍼브는 우리말로 번역할 때 '재공급품'이라는 뜻을 갖게 됩니다. 매장에 전시되어 있던 DP용 상품, 색상이 제대로 나오지 않은 제품, 약간의 흠집이 발견된 상품, 이월 혹은 단종 상품 등을 깔끔하게 새 단장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을 '리퍼브'라고 부르지요.

 

 

 

모든 상품은 미세한 흠집이라도 발견되면 더 이상 정상제품으로 판매를 하지 못하게 됩니다. 내구성이 새 상품과 동일함에도 불구하고 그저 폐기되기만을 기다려야 하지요. 저희는 이것을 최대한 손질해 가정 좋은 품질로 고객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프라인 고객님들의 경우에는 얼마든지 실물을 직접 볼 수 있으며, 이와 같은 과정이 어려운 온라인 고객님들을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흠집 부위를 공개함으로써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아주 작은 미세 스크래치나 일부가 희게 변한 백화현상 하나까지도 모두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미리 파악하고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지요.

 

 

 

물론 리퍼브와 중고에는 차이가 존재합니다.

중고는 누군가가 이미 오랜 시간 사용한 흔적이 있고, 그로 인해 내구성에 변화가 생겼을 수 있다는 단점이 있지요. 한 번 장만한 사뭉요가구는 예산 문제 등의 이유로 쉽게 바뀌 어렵고, 전체적인 사무실 분위기를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튼튼한 새 제품을 장만하는 것이 바랍직합니다.

 

 

 

실제로 중고의 경우에는 일반적인 사용 수명이 1~3년, 리퍼브와 새 가구는 동일하게 5년이상이라는 측정이 있기도 하고요. 워낙 사무가구의 종류가 다양하다보니 어던 것을 취급하고 있는지 궁금한 분들도 계실 수 있는데요.

 

 

 

직원용 책상과 의자는 물론 중역용 책상, 오픈장, 회의용 테이블과 파티션까지 모든 사무실에 필요한 가구를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무엇이든 장만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가구에 대한 부담감과 부정적인 감정들을 해소할 수 있기 위해서 저희는 늘 이 자리에서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온라인, 이메일, 전화 등 고객님이 편안한 방법으로 상담할 수 있도록 전문가가 항상 기다리고 있으니 문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세요. 편안하고 쾌적한 사무환경, 거산사무용가구가 책임지겠습니다.

 

 

 

 

2019/04/21 - [가구이슈] - 흠집가구 내구성은 새 상품과 동일해요

2019/04/18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정확하게 알려드릴께요

2019/04/16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만족하며 사는 방법

2019/04/12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사무실에도 안성맞춤

2019/04/10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중고 대신 리퍼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