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12. 3. 14:28

리퍼브가구 최근 너무 인기죠

 

이제 올 한해도 마지막 달인 12월에 와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2018년 한 해가 어떠셨나요? 좋은 일도 있고 어려운 일도 있었지만 그래도 긍정적인 한 해가 되셨으면 합니다. 저희 거산을 찾아오시는 많은 사장님들 대부분은 새로운 사업이나 확장을 위해 사무용가구를 구입하시려는 분들입니다.

 

 

 

어려운 경제 여건에서도 무언가 계속 도전을 위해 투자하시는 분들을 뵈면 때론 존경스럽기까지 합니다. 하지만 한정된 예산으로 효율적인 투자를 해야하는 입장에서는 이것저것 구입하다보면 비용이 상당히 들어가게 되는 가구구입은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분들이라면 저희 거산사무용가구의 리퍼브가구가 적격입니다. 리퍼브제품은 이제는 더이상 생소한 이름은 아닐 정도로 많은 분들이 다양한 제품군에서 이용하고 계십니다. 리퍼브를 선호하시는 분도 계시고 아닌 분들도 계십니다.

 

 

 

가성비가 뛰어나 리퍼브를 좋아하시기도 하지만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약해 꺼려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특히 전자제품에서는 그 호불호가 많이 갈리게 되는데요. 하지만 가구에서는 조금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가정용이라면 작은 흠집이나 상처가 싫은 분들도 계시지만 사무용은 리퍼브만큼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없습니다.

 

 

 

사무실은 직원들이 함께 사용하고 각자 업무에 몰두하는 곳이므로 가구에 난 작은 상처에 신경쓰는 이는 거의 없습니다. 또 언제든지 그런 작은 흠집은 생길 수 있는 곳이기고 합니다. 사무실에서는 오히려 깔끔하고 튼튼한 품질의 제품이 선호되고 있습니다.

 

 

 

 저희 거산을 찾는 분들의 70~80%는 리퍼브가구를 생각하시고 방문하여 주십니다. 리퍼브제품은 작은 상처나 흠집이 있는 가구이지만 품질은 거의 새가구와 다를바가 없는 가구입니다. 리퍼브를 중고가구와 혼동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중고는 다른이가 사용하던 제품이어서 사용감이 있기마련 입니다.

 

 

 

하지만 리퍼브가구는 또한 작은 흠집을 제외하면 전체적으로는 새가구처럼 깔끔한 모습입니다. 스크래치가구나 전시가구, 반품가구 등도 비슷한 부류의 제품으로 중고가구와는 다릅니다. 중고는 사용하던 제품이니 만큼 일단 품질이 보증되기 어려운데 반해 리퍼브제품은 새가구의 수명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러한 리퍼브가구를 구입하려는 분들이 막상 리퍼브전문점을 찾아가보면 충분한 물량이나 종류가 다양하지 못해 난감한 경험을 하시곤 합니다. 하지만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전문점으로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운여하고 있습니다. 다양하고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고 있어 직접 눈으로 보시고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2018/11/30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가성비가 뛰어나요

2018/11/28 - [가구이슈] - 사당사무용가구 납품하는 곳은 여기

2018/11/23 - [가구이슈] - 사무용 스크래가구 좋은 이유는?

2018/11/21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중고가구보다 좋은 이유

2018/11/19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구입은 공장형창고 할인매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