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11. 23. 15:31

사무용 스크래가구 좋은 이유는?

 

 

가구는 보통 우리가 마트나 인터넷으로 장을 보거나 물건을 구입하듯이 구매하는 품목은 아닙니다. 일단 그리 자주 구매하지 않기 때문에 구매기준에 대한 정확한 설정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제품이 좋은 것인지 단순히 비싸면 좋은 지 아님 가격이 저렴한 제품을 구입하면 되는 것인지, 결정하는 것이 그리 쉽지만은 않습니다.

 

 

 

특시 사무용가구는 더욱 그러합니다. 가정용가구는 비싸더라도 유명메이커에서 구입하면 어는 정도는 품질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량구매를 해야하는 사무용도 유명 메이커구입하면 어떨까요? 일단 제품에 대한 보증은 어느 정도 될 수는 있지만, 책상, 의자, 책장, 쇼파, 회의테이블 등등 상당수를 구입해야 한다면 그 가격적 부담이 절대 만만치는 않을 것입니다.

 

 

 

때문에 사무용가구를 구입하는 대부분의 회사에서는 유명메이커보다는 가격대비성능의 소위 가성비를 따져 보시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즉, 가격도 저렴해야 하지만 절대 품질도 놓칠 수는 없는 부분입니다. 이런분들에게는 사무용 스크래치가구를 추천해 드립니다.

 

 

 

스크래치가구는 가구를 제작하거나 운반 또는 보관, 전시등의 과정에서 우연치않게 생긴 흠집이나 상처로 인해 정상제품으로 판매하지 못하고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외관상 작은 흠집은 있지만 품질의 측면에서는 새가구와 별반 차이가 없는 제품입니다.

 

 

 

스크래치가구는 중고가구와는 엄연히 다른 제품입니다. 중고는 말그대로 다른 사람이 사용하던 제품이지만 스크래치제품은 누구도 사용한 적은 없는 가구입니다. 중고가구는 전체적으로 사용감 등이 있어 어딘지 낡아 보이는 반면에 스크래치제품은 전체적으로는 새가구 같은 느낌을 주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스크래치제품은 많은 이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특히 사무실과 같이 많이 사람들이 함께 생활하면서 일하는 공간에서는 언제든지 가구에 작은 상처나 흠집이 생길 수 있습니다. 때문에 스크래치 가구는 사무용으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스크래치제품을 구입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사무실을 통일되게 꾸밀 수 있도록 충분한 물량과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구비하고 있느냐입니다. 소비자가 구매하려는 수량보다 업체의 보유수량이 적다면 사무실을 통일성있게 꾸밀 수 없습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 못하다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좁아 질 수 밖에 없습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접 직영할인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크래치가구 전문매장으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충분히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공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공장직영으로 운여하는 만큼 중간유통에 따른 추가 비용이 들지 않아 그만큼 고객에게 저렴하게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제 사무용 스크래치 가구도 거산사무용가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8/11/21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중고가구보다 좋은 이유

2018/11/19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구입은 공장형창고 할인매장에서

2018/11/14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최고의 사무용가구

2018/11/09 - [가구이슈] - 파티션 리스트 2018

2018/11/07 - [가구이슈] - 사무실에서 리퍼브가구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