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올해도 이제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약 한 달이 조금 넘게 남았는데요. 많은 분들이 내년의 사업계획에 대해 생각할 때입니다. 여전히 경기는 좋지 않다는 얘기가 많습니다. 내년에도 어떨지는 아무도 모릅니다만 그래도 긍정적인 계획을 갖고 나아가야 합니다.

 

 

 

경제상황이 녹록지 않아 가능한 모든 비용적면에서 절감하려는 분이 많습니다. 특히 새로이 투자를 해야한다면 더욱 경제적 상황을 살펴야 합니다. 사무용가구 구입 역시 마찮가지입니다. 비용절감을 위해 보다 저렴한 제품을 찾게 되는데 공장형창고 할인매장은 이에 매우 적합한 곳입니다.


 

 

물론 공장형창고 할인매장이라 해서 사무용가구가 전부 저렴한 것은 아닙니다. 막상 방문하여 보면 한 두 품목만 저렴하고 그마저 충분한 물량이나 다양성이 떨이진 곳이 많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은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좋고 선택할 수 있는 품목도 충분이 있어야 합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바로 그러한 곳입니다. 공장부지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창고형할인매장으로 모든 품목의 사무용가구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다양하고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고 있음은 물론이고 자신의 공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만큼 품질에 대해 자신합니다.

 

 

 

공장형 창고매장이 좋은 점은 일단 가격이 저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자신의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한다면 중간유통에 따른 물류비용나 유통마진등을 없앤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점포운영에 따른 이런저런 비용을 절감하는 만큼 가격인하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여기서 보다 저렴한 제품을 원하신다면 리퍼브 사무용가구를 생가해 보실 수 있습니다. 리퍼브제품은 작은 흠집으로 인해 정상판매하지 못하는 제품을 상당히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입니다.

 

 

 

가구서 작은 상처는 제품의 품질에는 전혀 영향을 끼치지 않지만 상품가치에 하락을 가져오게 됩니다. 때문에 정상판매가 어렵게 되는데, 이러한 제품을 적절한 수선을 통해 판매하는 제품이 바로 리퍼브가구입니다.

 

 

 

사무용가구로서 리퍼브가구는 무척 매력있는 제품입니다. 전체적인 제품의 상태는 새제품과 비교해도 별 차이를 보이지 않습니다. 물론 작은 흠집은 있으나 품질면에서는 새제품과 같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이제 사무실에 필요한 가구를 생각하신다면 경제적측면에서 뛰어난 리퍼브가구를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8/11/14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최고의 사무용가구

2018/11/09 - [가구이슈] - 파티션 리스트 2018

2018/11/07 - [가구이슈] - 사무실에서 리퍼브가구 좋아요

2018/11/05 - [가구이슈] - 인천 사무용가구 이젠 리퍼브로 알아보세요

2018/10/31 - [가구이슈] - 똑똑한 가구 구매 스크래치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