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12. 5. 09:30

사무용가구 알짜배기 구매하세요

회사에서 업무용으로 사무용가구를 구입하게 되면 다시 재구매할 때까지 사용기간은 거의 10년에 가깝게 됩니다. 때문에 처음 구입시에 잘따져보고 살펴보고 구매해야 합니다. 또한 보통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가구의 갯수는 적지 않아 구매비용 역시 만만치 않습니다.

 

 

 

경제상황이 쉽지 않아도 새로운 기회는 언제나 있는법이고 투자를 하지 않고는 거둬들일 수 없으니 쓸돈은 쓰고 들어갈 돈은 들어가야 합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비싼 가구만을 고집할 수는 없습니다. 보다 실속있는 구매를 통해 정말 필요한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이 대부분의 분들의 원하는 바일 것입니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는 것을 누구는 모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제품은 비싸고, 저렴한 제품은 품질이 떨어진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꼭 그러한 것은 아닙니다. 리퍼브가구는 저렴하지만 품질도 좋은 알짜배기 사무용가구입니다.

 

 

 

리퍼브가구는 제품을 생산하는 과정이나 옮기고 보관 또는 전시하는 과정에서 상처가 난 제품입니다. 정상제품으로는 판매할 수 없어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전시가구나 반품가구등도 유사한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리퍼브제품은 자세히 보면 작은 흠집등은 있지만 전반적으로는 다른이가 사용한 제품이 아니므로 새제품처럼 깔끔한 제품입니다. 중고가구처럼 남이 사용하던 흔적이 남아있거나 하지 않으며, 제품의 품질은 거의 새제품과 같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사무실이라는 공간을 생각해보면 직원이 각자 일하기도 하고 함께 일하기도 하면서 책상을 혼자 또는 함께 사용합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 자신의 집에 있는 가구만큼 조심히 다루지는 않습니다. 때문에 책상이나 의자 책장 등에 작은 상처나 흠집은 쉽게 생기게 되는데, 이를 크게 생각하는 직원도 거의 없습니다.

 

 

 

이렇듯 새사무실을 위한 사무용가구을 구입시 리퍼브가구를 선택하는 것은 무척 실속있는 것입니다. 경제적 형편이 좋든 나쁘든 간에 누구나 절약하고 아끼려는 맘은 같을 것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를 방문하시는 거의 모든 분들도 마찮가지 입니다.

 

 

 

저희 거산의 장점은 이러한 실속있는 알짜배기 사무용가구를 구입하려는 분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희 거산은 공장부지에서 직접 창고형할인매장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공자에서 직접 운영하는 관계로 중간마진이 없이 고객에게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 방문해 주시면 직접 보시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018/12/03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최근 너무 인기죠

2018/11/30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가성비가 뛰어나요

2018/11/28 - [가구이슈] - 사당사무용가구 납품하는 곳은 여기

2018/11/23 - [가구이슈] - 사무용 스크래가구 좋은 이유는?

2018/11/21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중고가구보다 좋은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