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11. 21. 23:37

리퍼브가구 중고가구보다 좋은 이유

중고가구는 아무래도 경제적인 이유에서 구매하게 되는 경우가 다수입니다. 특히 요즘같은 경기에서는 많은 분들이 찾게 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여 찾는 분들도 제품의 상태를 전혀 신경쓰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아무리 중고라도 제품의 품질, 디자인, 색상, 상태 등을 확인하게 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중고가구를 구매할 때 아쉬운 점도 몇가지 입습니다. 일단 제품이 한정적이라는 것입니다. 충분한 수량을 확보하지 못하기도 하고, 다양한 종류를 갖고 있지 않기도 합니다. 사무실 전체를 꾸미기 위한 충분한 책상이나 의자의 수가 확보되지 못하면 짜깁기한 듯한 사무실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중고가구의 다른 단점은 품질에 대한 믿음입니다. 일단 중고이기 때문에 즉, 다른 사람이 사용하던 제품이므로 품질에 대한 확신이 약합니다. 어느 정도 사용하다가 고장이라도 나면 낭패이기 때문입니다. 가구라는 것이 매년 바꾸는 것이 아니라 최소 몇년의 기대수명이 있기 마련인데, 한 일여년을 잘 사용하다가 고장이라 나면 난감하게 됩니다.

 

 

 

중고이니 조금 사용하다 고장이 나면 새로 사지. 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럼 첨부터 새가구를 사느니만 못한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다. 또한 가구라는 것이 버릴때에도 제법 비용들어가게 되며, 옮기기 위해서는 품도 들어가게 되어 여간 만만한 것은 아닙니다.

 

 

 

때문에 어떠한 가구를 구입하는 것이 좋을지를 정하는 것은 무척 중요한 일입니다. 누구나 가성비(가격대비성능비)가 좋은 제품을 원하십니다. 제품이 좋아도 너무 비싸면 그도 구입이 어렵고 싸지만 품질이 뛰어난 것은 누구도 구입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렇게 실속적인 제품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릴만한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리퍼브가구입니다. 리퍼브는 중고와는 달리 누구도 사용한 적은 없는 가구입니다. 다만 제품을 보관이나 이동하는 과정에서 작은 상처나 흠집이 생겨 정상제품으로 판매하기 어렵게 된 제품입니다.

 

 

 

이러한 리퍼브가구를 정상가보다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으로 품질적인 측면에서는 새가구와 다를바가 없는 가구입니다. 사무실에 꾸며진 리퍼브가구는 중고가구와는 달리 새제품과 같은 느낌을 줍니다. 사용감이 있는 중고와는 달리 리퍼브가구는 사용감이 전혀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사무용 리퍼브가구 전문점으로 다양하고 충분한 물량의 제품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가격 또한 공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만큼 별도의 유통에 따른 중간비용이 들어가지 않아 그만큼 저렴하게 고객에게 드리고 있습니다.

 

 

이제 사무실을 꾸미신다면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2018/11/19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구입은 공장형창고 할인매장에서

2018/11/14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최고의 사무용가구

2018/11/09 - [가구이슈] - 파티션 리스트 2018

2018/11/07 - [가구이슈] - 사무실에서 리퍼브가구 좋아요

2018/11/05 - [가구이슈] - 인천 사무용가구 이젠 리퍼브로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