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12. 10. 22:42

중고가구 구매전 생각해 보아야 할 것들

새로이 사업을 시작하거나 또는 확장등의 이유로 사무실을 새로이 꾸며야할 때 사무용가구가 없는 것은 생각할 수 없습니다. 그만큼 가구는 사무실에서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책상, 의자, 책장, 회의테이블, 쇼파, 파티션 등등이 필요합니다. 필요한 종류에다 필요한 수량을 곱하면 구매수량이 나오고 비용이 나옵니다. 결코 만만치 않은 금액일 수 밖에 없습니다.

 

 

 

사무용가구 구입을 생각할때 비용을 줄이기 위해 가정 먼저 생각하는 것이 중고가구가 아닐까합니다. 특히 경제가 어려울 때는 더욱 그러합니다. 가능하면 비용을 절감해야 하므로 저렴한 가구쪽으로 눈을 돌리게 되는데요. 사무실에 필요한 가구가 한둘이 아니므로 가격차에 따른 비용절감효과는 상당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럼 중고가구에 대해 좀더 알아볼까요? 중고제품은 가격보다 품질을 먼저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중고사무용가구는 처분하기 참 애매한 제품입니다. 일단 그냥 버릴 수는 없습니다. 버릴때도 제법 비용이 들어갑니다. 그러면 판매는 어떨까요? 그도 결코 쉽지 않습니다.

 

 

 

중고사무용가구를 업체를 통해 팔려고 하면 거의 멀쩡한 제품이라도 거의 돈을 받기 쉽지 않습니다. 상품가치가 떨어진 제품은 거저 준다고 해도 가져가려 하지 않습니다. 사실 중고업체의 입장에서는 물류나 수리, 인건비를 생각하고 거기에 이익을 생각하면 거의 공짜로 가져와서 제반비용을 감안한 가격을 받게 되겠지요.

 

 

 

중고가구는 소위 복불복일 수 있습니다. 제대로 잘 산다면 다행이지만 잘못 구입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난감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 경우도 적지 않기 때문입니다. 중고는 가격도 중요하지만 제품의 품질을 우선해야 합니다. 쉽게 망가지지 않는 튼튼한 제품을 잘 골라야 합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중고를 꺼리는 것은 한 일이년은 잘 사용하다가 망가지게 되면 어떻하지 하는 걱정이 있습니다. 또한 누가 사용한 지도 모를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싫어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새로이 시작하는 새사무실에 다른사람이 사용한 사용감이 있는 제품이나 낡은 제품으로 세팅하는 것을 싫어 하기도 합니다.

 

 

 

그러면 중고는 싫고 새가구는 부담이 되는 분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중고가구가격에 새가구같은 품질의 제품은 없을까요? 이런 분들에게는 리퍼브가구를 추천해 드립니다. 새가구지만 작은 상처나 흠집 등으로 인해 저렴하게 판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형사무용가구 할인매장으로 리퍼브가구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제품을 최선의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해 드리는 것을 모토로 삼고있습니다. 저희 거산을 방문하시면 공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만큼 중간단계의 물류비용이나 거품이 제거된 가격의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018/12/05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알짜배기 구매하세요

2018/12/03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최근 너무 인기죠

2018/11/30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가성비가 뛰어나요

2018/11/28 - [가구이슈] - 사당사무용가구 납품하는 곳은 여기

2018/11/23 - [가구이슈] - 사무용 스크래가구 좋은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