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11. 28. 23:26

사당사무용가구 납품하는 곳은 여기

사무실을 위한 사무용가구 구입은 한 두개의 물건을 사는 것이 아닌 이상 직접 방문하여 직접 제품을 보고 견적을 뽑는 경우가 다수입니다. 아무래도 상당수의 가구를 구매하게 되고 그로인해 비용도 크기 때문입니다. 이때 대부분은 사당사무용가구 단지나 대형할인매장을 찾게 됩니다.

 

 

 

인터넷은 가구를 직접 보지 못하고 이미지만을 보고 선택해야하고 작은 가구점은 아무래도 다양한 제품이나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고있지 못해 선택의 폭이 좁을 수 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인터넷과 작은 동네 매장에서 일차적으로 제품을 살펴본 후에 사당 사무용가구같은 전문할인매장에서 구입하게곤 합니다.

 

 

 

요즘에는 많은 곳이 할인매장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살펴보아야 할 것은 충분하고 다양한 물량을 확보하고 있는 곳인가 그리고 충분히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가 입니다. 할인매장이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는 이유는 마진을 줄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마진은 어떻게 줄일까요? 일단은 박리다매입니다. 마진을 줄이고 대신 많은 량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매장운영 등에 들어가는 비용을 줄이기도 합니다. 예를들어 외곽지역에서 운영하는 매장이 그러한 경우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중간유통에 들어가는 비용을 줄이는 것입니다. 대리점이나 소매점이 아닌 직영점은 그만큼 유통단계를 줄여 판매함으로써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때문에 최근에는 유통단지에서 판매하는 점포들이 늘고있습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은 공장부지에서 직영으로 판매하는 것입니다.

 

 

 

오랜 기간 사당사무용가구 단지에 납품을 해오고 있는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현재 공장부지에서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사부지에서 운영하는 만큼 운송이나 중간마진에 대한 비용이 없어 보다 저렴하게 고객에게 판매가 가능한 이유입니다.

 

 

 

사당사무용가구 단지에서 30여분 정도 거리에 떨어져 있는 저희 거산을 찾는 분들이 가장 좋아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가성비의 끝판왕이라고 불리우는 리퍼브가구입니다. 리퍼브제품은 약간의 흠집이 있어 정상제품으로 판매하기 어려운 제품을 상당히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거의 중고가구 수준으로 판매하지만 품질은 새제품과 다를 바가 없는 제품입니다. 사실 사무실 환경에서는 흠집은 언제든 생길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작은 상처는 그닥 중요시 여기지 않는 것이 사실입니다. 좋은 품질에 저렴한 사무용가구를 찾는 분이시라면 저희 거산을 방문하여 주시면 절대 실망하지 않으실 것 입니다.

 

 

 

 

2018/11/23 - [가구이슈] - 사무용 스크래가구 좋은 이유는?

2018/11/21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중고가구보다 좋은 이유

2018/11/19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구입은 공장형창고 할인매장에서

2018/11/14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최고의 사무용가구

2018/11/09 - [가구이슈] - 파티션 리스트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