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11. 30. 19:46

리퍼브가구 가성비가 뛰어나요

 

사업을 시작할 때 꼭 필요한 것 중 하나는 바로 사무용가구입니다. 책상, 의자, 회의테이블, 쇼파, 책장 등등.. 이런 가구들 없이 업무를 볼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사무실 크기나 인원수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것저것 구매하다보면 비용이 만만치않게 들게 됩니다.

 

 

 

단순히 가격이 저렴한 제품만을 찾아 구매하지는 않아도 가격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당연히 대부분의 구매자는 가격과 품질의 두가지를 모두 만족하는 제품을 찾게 됩니다. 이러한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리퍼브가구가 있습니다.

 

 

 

 

최근 리퍼브가구는 무척 인기가 있습니다. 전시가구, 반품가구, 흠집가구, 스크래치가구등으로 불리우는 가구도 같은 범주의 제품입니다. 작은 흠집 등으로 인해 정상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품질은 정상제품과 다를바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퍼브제품을 때론 중고가구와 비교하기도 합니다. 어떤 곳은 리퍼브라고 광고하고 중고를 팔기도 합니다. 하지만 리퍼브와 중고는 엄연히 다른 제품입니다. 누군가에 의해서 사용하던 제품과 어느 누구도 사용한적이 없는 것은 분명 다르기 때문입니다.

 

 

 

 리퍼브가구가 작은 흠집은 있어도 아무도 사용한 적이 없는 가구이다보니 전반적인 느낌은 새가구와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그에 비해 중고가구는 아무래도 사용감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중고는 일단 품질에 대해 정확한 가늠이 안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중고는 한 1-2년 정도는 멀쩡이 잘 쓰다가 점차 고장이 잦아지는 경험을 많이들 하십니다. 보통 사무용가구를 구입시 기대 수명은 적어도 5-10년 정도는 되는 것이 보통입니다. 물론 중고라고 모두 수명이 짧은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중고가 새제품에 비해 내구성이나 품질이 떨어지는 것은 당연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리퍼브제품은 이미 언급했듯이 작은 상처만 제외하면 세가구와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특히 품질면에서 그러한데 새가구의 기대수명을 똑같이 기대해도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새제품보다 저렴하지만 품질은 같으니 당연히 가성비가 뛰어나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사실 사무실에서 가구는 반드시 필요하지만 가정용만큼 잘 관리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여러사람이 공동으로 사용하고 업무에 치중하는 곳이니 언제든 가구에 작은 상처는 생기기 쉽습니다. 그리고 가구에 난 작은 상처에 그리 신경을 쓰는 이도 그닥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렇듯 리퍼브가구는 사무실에서 특히나 더욱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요즘같이 경기가 안좋은 시기에는 더욱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을 많은 분들이 원하고 계십니다. 이런 분들에게 저희 거산에서 자신있게 추천하는 리퍼브제품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8/11/28 - [가구이슈] - 사당사무용가구 납품하는 곳은 여기

2018/11/23 - [가구이슈] - 사무용 스크래가구 좋은 이유는?

2018/11/21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중고가구보다 좋은 이유

2018/11/19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구입은 공장형창고 할인매장에서

2018/11/14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최고의 사무용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