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4. 25. 16:07

사무용가구 두마리 토끼를 잡아라

저렴하고 품질좋은 사무용가구

 

 

가구만큼 가격 편차가 심한 제품은 그리 많치 않습니다. 전자제품은 오히려 성능에 따른 가격차가 나기는 하지만 어느 정도 일정한 수준에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가구는 디자인이 비슷해 보여도 제질이나 품질에 따라 가격차가 매우 심하게 나며, 거꾸로 제질이나 품질의 차이를 잘 모르겠지만 그 디자인이나 상표에 따라 너무 큰 가격차이를 보이곤 합니다. 또한 가정용과 사무용가구는 또다른 기준을 적용하게 되기도 합니다.

 

 

 

 

특히 비전문가인 일반인이 보았을 때는 더욱이 혼란스러울 수밖에 없는 현실입니다. 가정용은 그래도 어느 정도 선택의 기준이 있는 분들이 많지만, 사무용가구의 경우 사실 적당한 구매기준을 갖고 있지못한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때문에 그 기준이 메이커나 가격, 디자인 등 일단 눈에 들어오는 것들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분들은 보다 실속있는 구매를 하시길 원합니다. 가정에서 사용하는 가구는 조금 비싸도 품질이나 메이커를 따지곤 하지만,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가구는 품질과 함께 가격적인 부분도 상당히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사무용가구는 일단 사업을 함에 있어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며, 또한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 비용적인 부담을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고 저렴한 제품만을 추구하거나 할 수도 없습니다. 누구도 싸고 허접한 제품을 갖고 싶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비용절감을 위해 저렴한 제품만을 고집하는 분들은 자연스럽게 중고가구를 찾곤 합니다. 하지만 다른이의 사용흔적이 남아있고, 품질에 대한 신뢰가 낮아 쉽게 결정하지 못하게 됩니다. 물론 적절한 손질을 거쳐 판매되곤 하지만 그렇다고 새제품만큼의 품질을 보장하지는 못합니다.

 

 

 

 

이렇듯 왠지 저렴하고 품질좋은 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매우 쉽지않아 보입니다. 하지만 달리 생각해 보면 그리 어렵지도 않은 일입니다. 단순히 구매기준에 대한 적절한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그럼 간단히 이것만 기억하시면 최소한 실속파 구매자가 되실 수 있습니다.

 

 

 

 

 

 

가격과 품질의 두마리 토끼를 잡길 원하시는 분이시라면 리퍼브가구를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리퍼브가구는 작은 흠집으로 인해 정상제품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사무용가구는 사무실에서 여러 사람에게 치이며 사용하게 되는데, 작은 흠집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품질은 새제품과 차이가 없다는 것입니다.

 

 

 

 

두번째는 가능하면 유통마진이 최소화된 곳에서 구입하는 것입니다. 가구는 그 부피때문에 유통비용이 제법들어가게 됩니다. 소매점, 대리점, 전문점, 직영점에서의 가격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물류센터나 공장에서 직접판매가 이루어 지기도 합니다. 그만큼 가격적 이득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접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물류나 유통단계에 따른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이를 직접 소비자에게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리퍼브가구를 취급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최고의 제품을 최선에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017/04/20 - [가구이슈] - 실속있는 사무용가구 구매 어렵지 않아요

2017/04/18 - [가구이슈] - 중고사무용가구 때론 불편한 진실

2017/04/1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신중하게 잘 골라야 해요

2017/04/10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저렴한 공장으로 직접 오세요

2017/04/06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싼 곳은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