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실속파 사무용가구 이제는 리퍼브가구 입니다

 

 

사무실에서 사무용가구가 없는 것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그만큼 필수적 요소입니다. 사무실 인테리어를 한다는 것은 업무 동선등을 고려한 가구의 배치를 의미합니다. 이렇게 중요한 것이 가구지만 막상 구매하려 하면 어떠한 제품을 구매해야 할지 쉽게 선택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무실가구라는 것이 제품마다 가격차이가 나기도 하지만 대개는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 비용적 부담을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고 무작정 저렴하기만 가구를 찾는 것 또한 쉽지 않습니다. 사무용가구는 대개 기대수명이 최소 5년이상은 되기때문에 너무 품질이 낮은 제품만을 선호할 수 없는 처지입니다.

 

 

 

가격만을 생각해서 저렴한 중고가구를 찾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다른이가 사용하던 중고를 선뜻 구매하기에는 여러모로 꺼림직하다고 느끼게 됩니다. 가격과 품질의 두가지를 모두 만족할 제품을 찾는 실속파라면 리퍼브가구를 적극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리퍼브라는 단어는 이젠 생소한 단어는 아닐 것입니다. 가구에서는 작은 흠집 등으로 인해 정상판매가 어렵게 되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제품을 말합니다. 흠집가구, 스크래치가구, 전시가구, 반품가구 등으로 불리우는 가구는 대개 비슷한 컨셉이라고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새가구에 흠집이 났다면 어느 누구도 구매하려 하지 않을 것입니다. 작은 흠집은 가구의 기능이나 품질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때문에 리퍼브가구는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가능한 것입니다.

 

 

 

가정용이라면 작은 흠집을 거부하시는 분들이 제법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다수의 직원들이 함께 일을 하는 공간에 배치된 사무용가구라면 얘기는 달라집니다. 사무실가구에 작은 흠집이 있다고 신경쓰는 직원이 과연 얼마나 있을까요?

 

 

 

사무실에서 가구를 아무리 조심해서 잘 사용하려 해도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작은 흠집이 군데군데 생기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 새가구나 리퍼브 사무용가구나 사무실에 배치되면 사실 그리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하는 분들이 다수라 할 수 있습니다.

 

 

리퍼브가구는 요즘같은 불경기에 더욱 인기있는 가구입니다. 사무용가구 구입비용을 낮추면서도 품질 또한 포기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특히 가격과 품질이 가성비를 중요시 여기는 실속파이시라면 이제는 리퍼브가구를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7/05/01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잘 고르기위한 기준은

2017/04/27 - [가구이슈] - 오피스가구 가성비를 따지신다면

2017/04/25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두마리 토끼를 잡아라

2017/04/20 - [가구이슈] - 실속있는 사무용가구 구매 어렵지 않아요

2017/04/18 - [가구이슈] - 중고사무용가구 때론 불편한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