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4. 6. 14:55

사무용가구 싼 곳은 어디?

사무용가구 제대로 잘 사는 방법은

공장에서 운영하는 사무용가구 전문점 거산사무용가구

 

 

사무용가구가 없는 사무실은 쉽게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사실 거의 불가능하죠. 사무실에는 책상과 의자, 책장과 회의테이블 등등 다양한 제품이 적재적소에 놓여 있어야 합니다. 당연히 있어야 하기에 구입해야 하는데, 비용이 만만치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때문에 가능하면 저렴하게 구입할 곳을 찾아 발품을 팔기도 하고, 인터넷 서핑을 기본으로 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사무용가구는 대충 거기서 기기가 아닌가 생각하지만 막상 구매하려하면 이러저러한 차이고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품질도 다르고 가격도 다르고 디자인도 제각각이니 선택하기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구입한다 해도 비슷해 보이지만 막상 꼼곰히 살펴보면 달라서 기본적인 기준이 없으신 분들은 헤갈리기 마련입니다. 우리가 인터넷을 통해 옷을 구입해도 화면만을 봐서는 색상, 사이즈, 디자인 등이 나에게 맞는 옷인지 확신이 서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가구의 선택은 이보다 어려우면 어렵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를 찾아 오시는 분들의 상당수는 물론 미리 책상 몇개, 의자 몇개, 책장, 테이블 등등 구매 목록을 작성해 오시지만 막상 상담을 거치면 구입에 있어 생각해 보아야 할 디테일이 떨어지는 경우가 적지않습니다.

 

 

 

구매전에 생각해 보셔야 할 점을 간략이 살펴보면 당연히 책상 몇개, 의자 몇개등의 갯수는 미리 정하실 것입니다. 하지만 책상의 크기나 형태등을 정확히 정하지는 않게 됩니다. 책상도 사이즈가 다양하고 형태도 단순 일자형부터 ㄱ(기역)자 형태등이 다양하게 존재하므로 이점도 역시 감안해 보아야 합니다.

 

 

 

때문엔 구매전 사무실의 간략 배치도를 그려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무실의 조감도와 실측사이즈를 적어서 가상의 배치를 해보고 선택한다면 구매실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시 사무용가구를 직접보고 처음 생각했던 것과 다른 모양이나 크기의 제품을 구매할 때도 전체적인 조율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사무용가구를 구매하실 때는 대부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하실 원하십니다. 때문에 많은 발품을 팔기도 하니까요. 보다 저렴한 가구를 원하시면 일반가구점보다는 전문점이 좋습니다. 나아가 물류센터나 공장부지에서 직접 판매하는 곳은 물류나 중간유통에 대한 비용이 줄어 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가지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리퍼브가구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작은 흠집으로 인해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인데, 가격은 중고가구 만큼 저렴하지만 품질은 새제품과 별반 다르지 않아 많은 이들이게 선호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2017/04/03 - [가구이슈] - 중고가구 사? 말아?

2017/03/31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흠집가구의 이유있는 인기

2017/03/2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싼곳 찾으세요

2017/03/2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가격적 매력이 있는 이곳

2017/03/22 - [분류 전체보기] - 2017 사무용가구 신제품 카탈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