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4. 10. 14:10

사무용가구 저렴한 공장으로 직접 오세요

값싸고 질좋은 사무용가구를 공장에서 직접구매하세요

 

 

우리가 과자 한 봉지를 구입하기 위해 공장으로 가는 경우는 없습니다. 과자값보다 교통비가 더 들어가는 즉, 당연히 배보다 배꼽이 커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구매금액이 커지면 이야기는 달라지게 됩니다. 교통비를 충분히 아니 훨씬 넘게되면 공장에서 직접구매하려 할 것입니다. 물론 공장에서 직접 판다면 말이죠. 현실적으로는 대부분은 정식 유통단계 상에서 구입하게 됩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물류센터나 공장에서 직접 판매하는 각종 제품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무용가구 역시 그러한 제품 중에 하나입니다.

 

 

 

 

사무용가구는 사업을 시작하거나 확장하거나 하여 대량의 제품이 필요하게 되면 비용이 만만치 않게 들어가는 제품입니다. 사실 아무리 넉넉한 사업체라 할지라도 비용절감을 강조하지 않는 회사는 없을 것입니다. 하물며 자금이 빠듯한 업체는 발품을 팔아서라도 저렴한 제품을 찾게 되는 것은 두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조건 비용절감을 위해 저렴한 사무용가구를 찾는 분들은 중고가구 쪽으로 눈을 돌리게 됩니다. 하지만 이도 그리 탐탁치는 않습니다. 첨 겉보기는 이상없지만 한 일여년 사용하다 망가지게 되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기때문입니다.   

 

 

 

A/S를 해준다고 해도 가지고 가야 하는데 일반적으로 가구의 부피가 커서 왠만한 자동차로 이동하기는 어렵습니다. 또한 버린다고 해도 처리비용이 들어가게 됩니다. 저렴하게 구입하긴 했지만 이래저래 비용들어가는 것을 감안하면 결코 저렴하다고만은 할 수 없게 됩니다.

 

 

 

또한가지 중고의 단점은 역시 다른이가 사용하던 제품이므로 낡은 티가 난다는 것입니다. 새로이 사무실을 차리고 인테리어 등의 단장을 했는데, 사무실 집기는 낡은 제품이라면 맘 한구석에 왠지 맘에 들지 않는 아쉬움이 남게 됩니다. 때문에 대부분의 사없을 시작하시는 분들이 사업초기에 사무용가구 구입은 새제품으로 하게 되며, 그만큼의 비용을 지출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이 꼭 정답은 아닙니다. 중고가구만큼 저렴한 방법으로 새제품처럼 깔끔하고 튼튼한 제품을 구입할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리퍼브가구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리퍼브가구는 약간의 흠집등으로 인해 정상제품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저렴한지만 품질은 새제품과 다르지 않다는 장점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가지 사무용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가능한 유통단계가 줄여진 곳에서 구입하는 것입니다. 가구는 그 부피때문에 운송비가 제법 들어가게 되고, 유통단계에 따른 비용증가가 생기게 됩니다. 만약 유통단계를 최소화한다면 당연히 그 가격은 가장 저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유통단계를 가장 줄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가구제작 공자에서 바로 구입하는 것입니다. 물론 판다면 말이죠...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접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운영하며, 고객에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리퍼브가구를 다량 취급하고 있습니다. 아무런 부담을 갖지 마시고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고객분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최선의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2017/04/06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싼 곳은 어디?

2017/04/03 - [가구이슈] - 중고가구 사? 말아?

2017/03/31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흠집가구의 이유있는 인기

2017/03/2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싼곳 찾으세요

2017/03/2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가격적 매력이 있는 이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