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4. 20. 18:24

실속있는 사무용가구 구매 어렵지 않아요

실속있는 사무용가구 구매 어렵지 않아요

 

 

가정용가구는 제품에 따라 가격편차가 매우 큰 편입니다. 비슷해 보이는 디자인의 가구에서도 거의 몇만원에서 천여만에 이르기 까지 몇십배의 가격차가 나기도 합니다. 사무용가구가 일반 가정용에 비해 그리 높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사무실 전체를 꾸미기 위한 수량이 늘어나게 되면 가격부담이 만만치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오늘은 보다 실속있게 사무용가구를 구입하는 요령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여유 자금이 충분하시다면 tv에서 광고하는 메이커의 제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일단 대체로 제품이 품질은 기본은 한다고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고 품질과 비용절감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고 싶으시다면 저희 거산에서 제시하는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실속제품으로 리퍼브가구를 들 수 있습니다. 리퍼브제품은 이미 다양한 제품에서 널리 알려져 있고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가구에서 부터 전자제품까지 다양한데, 전자제품의 경우는 새제품 비교해 별문제는 없다 해도 왠지 꺼리고 망설이는 부분이 있지만, 사무용가구에서 라면 전혀 그럴 걱정이 없습니다. 

 

 

 

리퍼브가구는 공장에서 생산하거나 이동 또는 보관의 과정에서 생긴 작은 흠집으로 인해 정상제품으로 판매하지 못하고 적절한 손질을 거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이는 다른이가 사용하던 중고와는 다르며, 품질의 측면에서는 새제품과 거의 차이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미 미국, 유럽등의 나라에서는 상당한 인기를 끌고있으며, 특히 요즘처럼 경기가 만만치 않아 가능하면 예산을 절감해야 한다면 더더욱 매력적인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에 힘입어 국내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는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또한가지 추천해 드릴 저렴하게 사무용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가능하면 유통마진이 최소화된 곳에서 구입하시라는 것입니다. 이또한 현재 많이들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대리점을 넘어 회사에서 직접운영하는 직영매장은 좀더 단순화된 유통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직영점을 넘어서는 할인매장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유통센타나 아울렛은 이미 옛이야기가 되었으며, 공장부지에서 직접 판매하는 방식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마도 팩토리아울렛이라고 들어 보신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매장입니다. 때문에 제품의 물류나 중간 유통에 따른 비용이 들어가지 않는 만큼 고객에게 돌려드린다는 생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량의 리퍼브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500여평의 전시매장에서 항시 고객을 진심으로 맞이하고 있으므로 언제든지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2017/04/18 - [가구이슈] - 중고사무용가구 때론 불편한 진실

2017/04/1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신중하게 잘 골라야 해요

2017/04/10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저렴한 공장으로 직접 오세요

2017/04/06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싼 곳은 어디?

2017/04/03 - [가구이슈] - 중고가구 사? 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