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11. 7. 19:01

사무실에서 리퍼브가구 좋아요

리퍼브가구로 사무실을 꾸며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사무실에 필요한 가구는 다양하고 종류가 많습니다. 사무실 크기가 커지면 필요 수량도 늘어나고 그만큼 비용도 더 들어가기 마련입니다. 아무리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다하여도 사업시작 단계에 지출이 큰 것은 경계할 일입니다.

 

 

 

그렇다고 비용절감을 위해 저렴한 중고가구로 사무실을 꾸미자니 그도 꺼려지게 됩니다. 중고제품으로 사무실을 꾸미면 낡은 느낌을 지울수는 없습니다. 왠지 볼품없는 사무실처럼 보일까 걱정되기도 합니다. 또한 얼마간 사용치도 못했는데 너무 일찍 고장이라도 난다면 낭패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면 가격도 저렴하면서 품질도 믿을 만한 제품은 어디 없을까요? 대량구매에 따른 비용부담을 줄이면서도 깔끔하고 산뜻한 사무실을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는 그런 가구 말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로 오시면 있습니다. 바로 리퍼브가구입니다.

 

 

 

리퍼브가구는 어느 누구도 사용한 적이 없는 새가구이지만 운반이나 전시, 보관하면서 작은 상처가 생긴 가구입니다. 흠집으로 인해 저렴하게 중고제품만큼이나 저렴하게 판매는 하지만 품질에서는 새제품과 다를 바가 없는 가구입니다.

 

 

 

중고가구는 제품에 사용감이 있어 작은 흠집외에도 어딘지 낡은 느낌이 있으며, 적당한 손질을 거쳤다해도 새제품만큼의 수명을 기대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에반해 리퍼브제품은 전반적으로 새제품같은 느낌에 작은 상처가 있는 제품입니다. 소위 가격은 중고와 같으며 품질은 새제품과 같다고 할 만한 제품입니다.

 

 

 

때문에 리퍼브가구는 가격과 품질의 가성비를 따지는 실속파 소비자에게 무척 매력있는 제품입니다. 사무실에서 설치된 리퍼브제품은 새제품과 별반 다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언제부턴가는 없어서 못파는 제품이 되어 버렸습니다.

 

 

 

리퍼브제품이 문제점이라 할 만한 것은 사실 중고제품도 마찮가지인데, 충분한 제품의 물량확보와 다양한 종류의 제품확보입니다. 매리트가 있는 제품이지만 선택의 폭이 너무 좁거나 충분한 물량이 없어 짜집기하듯 구매한다면 이또한 사무실이 그닥 품위있지는 않아 보일 것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창고형 리퍼브가구전문점으로 충분하고 다양한 제품의 리퍼브사무실가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장에서 직접 운영함으로 인해 중간 유통에 따른 물류비용과 유통마진으로 부터 자유로운 가격으로 고객에게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직접 보시고 고르실 수 있으며,

편안한 상담도 가능합니다. 

이제 사무용가구는 거산사무용가구 입니다.

 

 

 

 

 

2018/11/05 - [가구이슈] - 인천 사무용가구 이젠 리퍼브로 알아보세요

2018/10/31 - [가구이슈] - 똑똑한 가구 구매 스크래치가구

2018/10/29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교체로 업무효율 높이세요

2018/10/26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부담스런 가격을 줄이세요

2018/10/2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중고가구가격으로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