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0. 12. 28. 22:54

똑똑한 가구 구매 스크래치가구

똑똑한 가구 구매 스크래치가구




 

 

 


약간의 흠이 있는 전시상품이라던가 계절지난 물건들 혹은 약간의 스크래치가 있는 물건들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일단 가격면에서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경기도 좋지 않은 상황이다 보니 부담없는 가격에 물건 구매하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스크래치가구도 그 중 하나일 듯 합니다.

 



 


 

가구같은 경우는 특히나 스크래치가 잘 생기는 물건입니다. 청소하다가도 살짝만 스쳐도 흠이 살짝 생기기도 하고 가구의 경우에는 이사나 분위기 전환겸 배치만 바꾸어도 쉽게 흠집이 생깁니다. 사람들이 북적이는 사무실이라면 가구에 흠집은 너무도 당연합니다.



 

 

 


스크래치가구는 물건 생산시에 말 그대로 흠집이 생긴 제품입니다. 전시중에 약간의 흠이 생기기도 하고 매장으로 운반시에도 약간의 흠집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약간의 흠집이 있는 가구를 가격을 확 낮추어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어차피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가구는 흠이 잘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굳이 새제품을 비싼가격에 구매하시기 보다는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에서는 새제품과 같은 흠집가구를 구매하시는 편이 훨씬 만족도가 높으실 듯 합니다.



 

 

 



그렇다고 일반 매장에 가셔서 스크래치가구만 찾아다니면서 구매하시는 것은 힘드실 것입니다. 막상 다녀보시다고 해도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이 아닌 다음에는 마음에드는 제품 찾기도 만만치 않습니다. 결국 발품만 파시고 마음에 드는 물건을 구매하실 수는 없습니다.



 

 

 


거산사무용가구는 다양한 흠집이 있는 가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공장직영으로 운영이 되는 특징때문에 보다 다양하고 좋은 제품을 구비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비싸서 구매하시기 힘드셨던 가구 직접 가격 비교해 보시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물건은 한번 구매로 장기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품질이 좋다면 더더욱 만족도는 높으실 겁니다. 가구의 경우에는 대개는 고장으로 인한 수리나 파손이 적습니다. 스크래치가구는 약간의 흠집이 난 제품이지만 새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주후에 발생할 수 있는 수리부분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공장형 매장에서 판매가 이루어지다 보니 대형 매장처럼 가격이 비싸지 않습니다. 여러번의 유통과정을 거치는 동안 물건의 가격은 점점 비싸지게 됩니다. 그렇지만 공장형 매장은 직거래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불필요한 유통마진이 없습니다. 게다가 스크래치 제품이라 새제품이지만 가격은 다른 새제품들과는 비교할 필요도 없습니다. 어차피 필요한 사무용가구를 구매하실 거라면 스크래치가구는 가장 좋은 선택이 되실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