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10. 29. 12:13

사무용가구 교체로 업무효율 높이세요

 

 

요즘 전형적인 가을 날씨인 것 같습니다. 천고마비의 계절이니 다들 독서도 하시고 이것저것 자기 개발을 위한 준비도 하실 듯 합니다. 회사도 마찬가지입니다. 한해가 마무리되는 시기가 되면 한해를 돌아보고 내년을 위한 준비를 해야하는 시기입니다.

 

 

 

 

올해 좋은 마무리와 내년을 위해 사무용가구를 바꿔서 직원의 업무집중도를 높이는 것은 어떨까요? 항상 같은 곳에서 장시간 일을 하다보면 아무래도 업무에 집중하기가 점점 어려워지기도 합니다. 오랜시간 앉아서 일을 하다보면 허리에 무리가 오기도 하고 컨디션 저하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날도 추워지니 운동으로 건강관리하기에도 부담이 생깁니다. 게다가 환절기라 감기환자들도 늘고 여기저기 몸이 쑤시기도 하고 아무래도 업무에 집중하기 힘든 시기인 듯 합니다. 업무에 새로운 자극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사무실 분위기도 한번 바꿔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일단 사무용가구 교체가 가장 좋은 방법 일 듯 합니다. 늘상 쓰던 책상이나 의자같은 기본적인 것들만 바꿔도 업무 효율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을 겁니다.새로 준비하시는 김에 디자인이나 색상도 고려해서 괜찮은 제품들로 준비하시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의자나 책상은 디자인과 더불어 편리하고 편안하게 일에 집중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마련하셔야 합니다. 장시간 일을 하더라도 몸에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괜찮은 가구를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합니다.

 

 

 

 

구매를 위해서 인터넷도 찾아보고 직접 매장을 둘러보시기도 하실텐데요. 막상 가보면 터무니없이 비싼 제품들도 많고 디자인은 예쁘다고 해도 장시간 사용하기에 편안한 제품 찾기도 쉽지 않으실 것입니다. 그렇다고 사무용가구를 자주 바꾸시기도 어려운 게 사실이니 한번 구매로 편안하고 오래 사용하실 수 있는 견고하고 좋은 제품 찾고 계실 겁니다.

 

 

 

 

마음에 드는 좋은 제품을 찾으시더라도 비용적인 부담도 생각 안 하실 수 없을 듯 합니다. 유통마진을 없앤 물건을 구매하신다면 비용부담을 조금은 줄일 수 있습니다. 거산가구는 다양한 사무용가구를 취급하고 있는 대형매장입니다.

 

 

 

 

공장직영 매장으로 운영하고 있어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거래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어 불필요한 중간마진이 없습니다. 중간마진이 없는 만큼 물건가격은 훨씬 저렴합니다. 게다가 싸구려 자재를 이용한 퀄리티 낮은 제품이 아니다 보니 다른 제품에 비해 튼튼하고 견고합니다.

 

 

 

대출 보고 구매하시는 것이 아니라 대형 매장에서 직접 보시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매장이 크다보니 다양한 종류의 품질좋은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발품팔며 다니실 필요없이 한곳에서 여러가지 제품들 착한 가격으로 구매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2018/10/26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부담스런 가격을 줄이세요

2018/10/2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중고가구가격으로 구매하기

2018/10/22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품질부터 생각해야

2018/10/18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마련으로 비수기 준비하세요

2018/10/16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로 합리적인 가구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