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10. 26. 12:57

리퍼브가구 부담스런 가격을 줄이세요

요즘 인터넷으로 물건 구매를 많이들 하십니다. 쇼핑을 하다가도 리퍼브물건을 판매하는 곳도 보셨을 듯 합니다. 리퍼브가구도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워낙 다양한 물건들을 판매하기도 하고 물건의 소비도 빨라지다 보니 다양한 방법으로 쇼핑들 많이 하십니다. 물건 구매하실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아무래도 가격대비 성능이 아닐까 싶습니다. 좋은 물건을 싸게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만족도가 높으실 겁니다.





좋은 물건을 싸게 구매하시는 방법 중에 하나는 생산과정이나 운반과정에서 약간의 흠이 생긴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제품인 리퍼브가구의 구매입니다. 약간의 흠 외에는 새제품이기 때문에 물건에 사용상의 결함이나 하자는 없습니다. 게다가 원가가 저렴한 조립가구가 아니기 때문에 물건 자체는 다른 가구에 비해서 견고하고 튼튼합니다. 수명이 짧은 다른 가구들과는 다릅니다.






가구 구매를 생각하고 게시더라도 일단 가격이만만치 않아 구매가 망설여 지실 겁니다. 원하는 물건 구매하시려면 비용적인 부담을 많이 느끼실 겁니다. 몇개만 구매하려고 해도 가격이 부담스러우실 수 밖에 없습니다.






막상 가구 쇼핑하러 다녀보아도 마음에 드는 제품은 가격이 너무 비싼 경우가 많고 그렇다고 저렴한 가구를 장만하자니 마음에 들지도 않으실 겁니다. 그렇다고 필요한 가구 장만을 안하실 수는 없습니다. 게다가 가구는 고장이나 기능을 다하게 되면 새로 마련할 수 밖에 없습니다. 가전제품처럼 수리를 한다거나 부품교체를 통해 제품 수명을 연장시키기가 쉽지않습니다.





그렇다면 구매비용이 부담스러운 가구 가격부담을 줄일 수 있는 현명한 선택은 바로 리퍼브가구입니다. 거산가구의 리퍼브제품은 생산상의 약간의 흠 외에는 새제품 수준의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추후에 사용상의 문제가 생길일도 없습니다.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형창고매장으로 운영됩니다. 때문에 일단 기본적으로 유통마진을 확실히 줄였습니다. 같은 공장부지내에서 판매하므로 운반이나 유통에따른 추가비용부담이 없는 것입니다. 때문에 리퍼브가구는 새제품과 마찮가지의 제품을 중고가구 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누가 썼을지도 모르는 중고가구를 구매하시는 것보다는 누구도 사용한 적이 없는 물건을 구매하시는 편이 훨씬 믿으만 하실 것입니다. 특히 매장으로 방문하신다면 눈으로 직접 확인하시고 마음에 드는 좋은 물건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사진만 보시고 구매하시는 것보다는 실제로 색상이나 디자인등을 비교해 보시고 제품상의 하자가 없는지도 확인하신다면 리퍼브가구 구매는 가구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좋은 선택일 듯 합니다. 







2018/10/2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중고가구가격으로 구매하기

2018/10/22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품질부터 생각해야

2018/10/18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마련으로 비수기 준비하세요

2018/10/16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로 합리적인 가구 준비

2018/10/12 - [가구이슈] - 가구 비용부담 흠집가구가 대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