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10. 22. 14:27

사무용가구 품질부터 생각해야

사무용가구 품질부터 생각해야

 

요즘에는 가구도 상당히 다양화 되면서 가격대의 폭이 상당히 넓은 것이 현실입니다. 특히 인터넷에서 보면 가정용은 저가에서부터 상당한 고가까지 선택이 어려울 정도로 가격대가 있습니다. 그럼 사무용가구는 어떨까요? 사무용도 제품에 따른 편차가 있지만 가정용에 비하면 덜한 편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일정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고 사무실 전체를 꾸미기 위해 대량으로 구매를 해야해서 가격적 부담이 만만치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때문에 예전부터 사무용가구를 보다 저렴하게 마련하기 위해 중고가구 쪽으로 관심을 돌리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인터넷등을 통하면 중고제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어 구입이 수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중고가구는 여전히 구매에 대해 리스크를 갖고 있습니다.

 

 

 

 

일단 중고제품의 가장 큰 단점은 품질에 대한 신뢰도입니다. 가구는 겉보기에는 별이상이 없어보여도 한 일여년사용하다 보면 고장이 생기는 경우를 쉽게 접하게 됩니다. 하지만 사무용가구의 경우 구입하는 분들의 기대수명은 거의 5년이상을 바라고 있습니다.

 

 

 

 

가구는 특징상 부피가 크고 제품에 문제가 있어 버릴때에도 비용이 발생하며, A/S를 위해 이동시에도 운반에 따른 비용이 듭니다. 때문에 첨 구입시 품질부터 생각해야 하며 튼튼한 제품을 구입해야 합니다.

 

 

 

 

단순히 저렴한 중고제품을 선뜻 선택하여 구매결정하기 어려운 이유도 품질에 대해 정확히 알지못하기 때문입니다. 품질이 뒷받침되지 못하고 저렴하기만한 제품을 구매할 이유는 없습니다. 누구나 품질과 가격의 두가지 조건을 만족하는 제품을 찾게 되는데, 리퍼브가구가 그러한 제품입니다.

 

 

 

 

리퍼브가구는 제품을 생산하고 이동, 보관, 전시하는 과정에서 본의 아니게 생긴 작은 흠집등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판매하기 어렵게된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입니다. 작은 상처를 손질을 거쳐 판매하게 되는데 겉보기에 작은 흠집이 있을 순있지만 품질면에서는 새제품과 다름이 없는 제품입니다.

 

 

 

 

사무용은 가정용과는 달리 사무실에서 많은 사람들이 함께 사용하면서 소홀히 다루게되어 언제든 작은 흠집은 생기기 쉬운 환경이며 또 가구에난 작은 상처에 그리 신경을 쓰는 직원도 거의 없는것이 현실입니다.  때문에 리퍼브가구는 사무용가구로 최적의 가구라 할 수 있습니다.

 

 

 

 

거산사무용가구의 리퍼브가구는 저희 공장을 찾는 많은 분들에게 정말 인기가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도 저렴할 뿐 아니라 품질도 더할나위없기 때문입니다. 특히 공장부지에서 직영으로 운영되므로 별도의 중간유통에 따른 마진없이 원가에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어디에서도 만날기 쉽지 않은 가격에 훌륭한 제품의 사무용가구를 원하신다면 저희 거산으로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8/10/18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마련으로 비수기 준비하세요

2018/10/16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로 합리적인 가구 준비

2018/10/12 - [가구이슈] - 가구 비용부담 흠집가구가 대안

2018/10/10 - [가구이슈] - 사무실 분위기 전화은 리퍼브가구

2018/10/08 - [가구이슈] - 오피스가구 중고가구 가격으로 새가구 마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