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10. 18. 09:30

사무용가구 마련으로 비수기 준비하세요

날씨가 제법 추워졌습니다. 가을은 금방 지나가고 곧 겨울이 올 듯합니다. 겨울이 시작되면 기온도 낮아지고 다들 조금씩 몸을 움츠리게 되지 않나 싶습니다. 그렇지만 몸을 움츠리고만 있자니 이래저래 사업에도 고민들이 생기는 시기인 듯 합니다. 다가올 내년에는 어떻게 하면 사업의 능률을 높일 수 있을지 이런저런 고민과 계획을 세우고 계실 겁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개미와 배짱이의 개미도 먹을 것을 부지런히 준비하고 있을 시기이고, 겨울잠 자는 동물들도 열심히 먹이를 먹어두거나 창고에 저장하고 있으 텐데요. 사업하시는 분들도 비수기 대비해서 뭔가 준비하셔야 하는 시기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보통 봄이 시작되면 이래저래 경비 절감을 위해서 사무용가구 구매처럼 큰 투자는 이루어지지 않을 테니 사업하시는 분들도 그에 따른 대비가 필요하실 듯 합니다.

 

 

 

 

하늘도 맑고 독서하기 좋은 계절이니 사업에 관한 책들도 읽으시고 공부들도 하시면서 어떻게 하면 좀 더 사업을 키울 수 있을지 고민하는 분들도 많이들 있으실 겁니다. 사실 사업이라는게 아이템도 중요하지만 거기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추가해서 사업을 꾸준히 잘 이끌어가는것도 중요한 일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업무에 매진 할 수 있는 공간과 그에 어울리는 사무용가구도 필요할 듯 합니다.

 

 

 

 

지금 사업이 진행되는 상황도 적절히 체크하면서 앞으로 사업을 어떻게 이끌어 나길지, 혹은 좋은 아이템을 추가하여 좀 더 발전적인 방향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싶으신 욕심 다들 있으실 듯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 신입사원을 뽑기도 하고 새로운 알바생을 채용하기도 하고 혹은 사무실 분위기를 바꾸거나 사무실을 이전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인건비도 만만치 않다보니 사람 뽑는 일도 쉬운일은 아니실 듯 합니다. 사람을 뽑고 교육하는 기간을 생각하면 비용이 이만저만 부담을 아니실 겁니다. 그렇다면 사무실 분위기를 좀 바꿔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사무실 이전은 비용적인 면에서도 부담이고 시간적인 면에서도 업무에 부담을 줄 수 있는 부분이니 큰 부담없이 사무실 분위기를 바꿔보시는 게 가장 손쉬운 방법일 수도 있을 겁니다.

 

 

 

 

사무실 분위기를 바꿔 업무의 능률을 높이시려면 사무용가구 교체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늘 같은 가구만 사용하다보면 조금 질리기도 하고 뭔가 답답한 느낌도 있으실 듯 한데요. 그럴때 저렴하게 사무용가구 바꿔보시면 일의 능률도 오르고 분위기도 더 좋아지실 듯 합니다.

 

 

 

 

그렇지만 비용적인 부분이 부담되는 것은 사실인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마음에드는 사무용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면 어떨가요?

 

 

 

 

공장직영으로 운영되는 거산가구라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사무용가구를 구매하는데 최선의 선택이 되지 않을까요? 공장직영으로 운영되기에 유통거품이 빠져 착한가격으로 원하는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거산가구에서 사무실분위기전환을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2018/10/16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로 합리적인 가구 준비

2018/10/12 - [가구이슈] - 가구 비용부담 흠집가구가 대안

2018/10/10 - [가구이슈] - 사무실 분위기 전화은 리퍼브가구

2018/10/08 - [가구이슈] - 오피스가구 중고가구 가격으로 새가구 마련하세요

2018/10/05 - [가구이슈] - 업무성과를 높여줄 사무용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