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10. 12. 09:00

가구 비용부담 흠집가구가 대안

 

 

경제 사정이 어렵다보니 요즘은 뭐 하나 사더라도 조금 더 신 신중하게 꼭 필요한 소비를 해야하는 시점인 듯 합니다. 흠집가구가 인기를 끄는것이 바로 그이유인데요. 요즈음은 백화점 보다는 아울렛이나 상설매장 찾으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옷이나 기타 물건들도 그렇지만 뭐하나를 사더라도 큰 비용을 지출하게 되는 가전제품의 경우 전시상품이나 특가세일 상품 위주로 구매도 많이하실 겁니다.

 

 

 

가전제품과 비슷하게 가구도 한두개 구매하다보면 비용적으로 부담스러우 실 수 밖에 없습니다. 일단 원가가 저렴하지 않은데다가 유통마진까지 붙어서 몇가지 가구만 구매하려고 하셔도 선뜻 손이 가지 않으실 겁니다. 그렇다고 꼭 필요한 가구들 구매를 포기하시긴 힘드십니다.

 

 

 

다양한 사무공간에서 편안한 환경과 근무를 가능하게 하려면 그에 맞는 가구들은 없어서는 안될 부분일 듯 합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는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한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업무효율을 높이는 일이 중요할 듯 합니다. 실제로 가정에서도 주부들의 일을 줄이기 위해서 살림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혹은 살림의 편의성을 높여줄 제품들도 많이 구매하고 있습니다. 사무실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렇다면 사무실에서도 업무 효율을 높이는 방법을 생각해 보셔야 할 것입니다. 신속하고 빠르게 업무를 도와줄 수 있는 가구들로 바꿔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일의 집중도를 높일 수 있도록 파티션 같은 제품을 구매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혹은 피로감을 덜 느끼게 해줄 책상이나 의자 마련도 업무에 도움이 될 겁니다.

 

 

 

그렇지만 가구 가격이 만만치않습니다. 꼭 필요한 것도 준비한다고 해도 선뜻 구매하기 어렵습니다. 그렇지만 흠집가구라면 비용 부담은 줄이고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훌륭한 대안이 될 것 입니다. 말그대로 흠집이 있는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입니다.

 

 

 

만드는 과정에서 스크레치가 생겼거나 만든 후에 매장으로 이동하면서 흠이 생긴 가구들을 최소한의 마진으로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제품들입니다. 비싼 원가만 고려하셔도 가격면에는 다른 가구들과 비교도하기 힘드실 겁니다.

 

 

 

게다가 거산가구는 유통마진을 최대한 줄였습니다. 매장 운영으로 발생하는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장형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체공장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바로 판매하므로 대리점등으로의 물류비용을 없앤 가격으로 판매가 가능합니다.

 

 

 

흠집가구는 사용한 적이 없는 새상품을 판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품질면에서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가구의 경우 가전제품처럼 고장으로 인한 수리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 믿고 구매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언제나 믿고 찾을 수 있는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로  부담없이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8/10/10 - [가구이슈] - 사무실 분위기 전화은 리퍼브가구

2018/10/08 - [가구이슈] - 오피스가구 중고가구 가격으로 새가구 마련하세요

2018/10/05 - [가구이슈] - 업무성과를 높여줄 사무용가구

2018/10/03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리퍼브가구로 몰리는 이유

2018/10/01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로 업무환경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