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저렴한 사무용가구는 중고가구? 리퍼브가구?

 

 

사무용가구는 한번 구매하면 수년은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품질이 좋은 가구를 선택해야합니다. 사무용가구는 집에서 사용하는 가정용가구와 달리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편하게 만들어집니다. 또한 사무용은 대량으로 가구를 구입하는 입장에서는 비용부담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가능하면 저렴한 가구를 찾게 되는데 무턱대고 저렴한 가격에 끌려 저가 재질로 만든 것은 얼마사용하지 않아 고장나기 쉬워 다시 재구매를 해야 하는 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가격적 매리트가 확실한 가구를 찾다보면 너무 형편없는 품질의 제품을 만나기도 합니다. 때론 가격적 이유로 중고가구로 눈을 돌리도 합니다. 물론 중고제품은 잘 고른다면 저렴하게 괜찮은 제품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중고가구에도 몇가지 문제점이 있습니다. 일단 제품의 품질에 대한 불확실함입니다. 겉보기에는 멀쩡해 보여도 1-2년 사용하다 보면 고장이 나는 경우를 자주 접하게 됩니다. 생각보다 기대수명이 짧아지는 것입니다.

 

 

 

또한 중고인 만큼 다른이가 사용한 낡은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깨끗해 보이는 제품일지라도 사용감은 어쩔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필요한 만큼 충분한 수량이 없을 수 있습니다. 특히 사무실은 전체적 통일감이 중요한데 물량부족으로 인해 마치 짜깁기한 듯한 인테리어가 된다면 소위 없어 보이는 사무실이 됩니다.

 

 

 

리퍼브가구는 스크래치가구, 흠집가구 때론 전시가구나 반품가구등으로도 불리우는 가구를 통칭합니다. 새제품이지만 이러한 작은 결함으로 인해 정상제품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을 말합니다. 하지만 품질이 측면에서는 새제품과 같다는 잇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리퍼브가구는 중고가구에 대해 확신이 안서는 분들에게 가격과 품질의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알려져 무척이나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리퍼브가구 역시 충분한 물량이 확보되어 있느냐가 구매자의 입장에서는 관건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접 리퍼브전문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500여평의 전시매장에 다양하고 충분한 물량의 제품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장에서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물류나 유통에 따른 추가적인 비용없이 고객에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부담없이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8/04/06 - [가구이슈] - 사무실소파 저렴하면서도 괜찮은 제품은

2018/04/04 - [가구이슈] - 스크래치가구 사무실에서 사묭하기 좋아요

2018/04/02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스크래치가구를 이용해 보세요

2018/03/29 - [가구이슈] - 사무가구 구매하시나요?

2018/03/2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가격과 품질을 모두 만족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