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스크래치가구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아요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가구를 구매할 때는 대부분 가정용과는 다른 기준으로 가구를 선택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가정용가구는 품질이나 디자인이 가격보다 우선순위에 두고 가구를 결정하게 되는 반면, 사무실용 가구는 품질과 디자인을 결코 무시할 순 없지만 가격적 부분도 그만큼 큰 비중으로 감안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아무래도 사무실은 집에서 보다는 함부로 가구를 대하게 됩니다. 여러사람이 함께 근무하면서 사용하게 되니 아무래도 가구를 조심스럽게 사용하지 못하게 되며, 작은 흠집 등이 언제든 생기기 쉬운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사무실에서는 사용하게 되는 가구는 집에서 사용하는 가구와 달리 대량구매를 하게되고 그만큼 비용적인 부담도 크게 됩니다. 때문에 대부분의 사무실에서는 가격대비 품질 등의 가성비를 많이 따져가며 가구를 구매하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가구로 스크래치가구를 선호하게 됩니다. 스크래치제품은 다른이가 사용한 적인 없는 새가구 이지만, 작은 흠집때문에 정상 가격에 판매하지 못하고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크래치가구는 제품을 만들어 이동이나 보관, 전시등의 과정에서 상처가 생긴 제품입니다. 이러한 작은 흠집은 있지만 품질에는 전혀 문제없는 가구는 사무실가구로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로 요즘에는 스크래치가구 전문점 또한 성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필요한 제품이 충분한 수량과 다양한 종류로 보유하고 있느냐입니다. 막상 한정된 종류와 수량의 제품만을 보유하고 있으면 선택의 폭이 좁아져 구매가 어렵게 되거나, 구매후에도 이질적인 제품들로 사무실을 꾸미게 되어 뭔가 불만족스런 사무실의 모양이 됩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에서 직접운영하는 스크래치가구전문점입니다. 때문에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충분히 보유하고 있어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또한 직영으로 운영하는 만큼 줄어든 물류비용이나 유통비용을 가격에 반영하여 고객에게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항상 최고의 제품을 최선의 가격으로 고객에게 돌려드린다는 신념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500여평의 매장을 둘러 보시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하시면 사무용가구 전문가의 상담이나 조언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언제든 부담없이 차 한 잔하러 들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