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사무용가구, 스크래치가구를 이용해 보세요

 

요즘은 인터넷 쇼핑의 발달로 대부분의 생활 용품을 웹상에서 쉽게 구매를 합니다. 사무용가구도 많은 쇼핑몰에서 쉽게 접할 수 있지만 가격대가 천차만별이고 품질이나 크기, 색상 등을 가늠하기 어려워 선뜻 결정하기 어렵습니다.

 

 

 

특히 대량으로 구매해야 하는 경우에는 가격대를 웹사이트에서 비교해보시고 대부분 직접 사무용가구 전문매장을 찾게 됩니다. 오프라인 매장도 여러 종류가 있어서 그중에서도 공장에서 직접운영하는 공장직영점이 훨씬 유리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무용가구 공장직영점은 공장에서 생산한 가구를 여러단계의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고 직접판매를 하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이로운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단 가구란 부피가 제법 나가는 제품이므로 이에따른 물류비용이 들어가게 됩니다. 여기에 전국의 대리점, 전문점, 소매점 등으로 나가게되면 유통과 물류의 비용이 결국 만만치 않게 들어갑니다.

 

 

 

거산 사무용가구 전문점은 사무용가구에 대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사무실에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는 제품을 튼튼하고 고품질의 재질로 가구를 생산하여 바로 판매하는 공장직영점입니다. 또한 실속파 소비자를 위한 스크래치가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크래치가구란 약간의 흠집이 있는 리퍼브가구입니다. 흠집이난 가구는 중고가구처럼 사용해서 생긴 낡은 흠집이 아니라 운반이나 전시중에 생긴 미미한 스크래치 때문에 가격을 확 낮추어 판매하는 가구입니다.

 

 

 

스크래치가구는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반짝반짝한 새제품을 중고가구 수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하지만 모든 가구매장에서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어디서 구매해야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거산 사무용가구점에서는 깨끗하고 품질또한 새제품과 다르지 않은 세련된 리퍼브가구, 스크래치제품을 충분히 보유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오시면 맘껏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런 부담없이 방문하여 주시기 바라며, 원하시는 경우 사무용가구 전문가의 조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2018/03/29 - [가구이슈] - 사무가구 구매하시나요?

2018/03/2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가격과 품질을 모두 만족하는 곳

2018/03/23 - [가구이슈] - 좋은 사무용가구 제대로 고르기

2018/03/22 - [가구이슈] - 사무실책상 가격거품 없는 곳

2018/03/20 - [가구이슈] - 사무실쇼파 여기가 제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