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4. 18. 10:30

오피스 가구와 책상으로 사무실 꾸미기

오피스 가구와 책상으로 사무실 꾸미기


 

사무실의 가구배치나 동선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오피스책상입니다 사무실의 책상을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 작업동선이 달라지기도 하고 나아가 사무실의 전체적 분위기나 환경이 달라지기 때문에 사무실에 배치할 수 있는 오피스가구의 수량이나 디자인이 고려되어야 합니다.

 

 

 


오피스책상의 종류에는 가장 일반형인 일자형이 있고, 모퉁이 같은 공간 활용도가 높은 ㄱ자형이 있으며, 처리해야하는 서류가 많은 작업자를 위한 H 형이 있습니다.

 

 

 


오피스가구는 한번 구입하면 오랜기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특히 오피스책상은 여러사람이 함께 쓰기도하고 아무래도 가정용보다는 함부로 사용하는 경향이 있으며, 또한 물건들을 많이 올려놓기도 하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튼튼한 것을 골라야합니다.

 

 

 

 

오피스가구는 가정용가구처럼 한 두 개 구입이 아니라 대량구매를 하기 때문에 가격차이에 따라 총 구매비용이 많이 달라집니다. 이는 그만큼 비용이 많이 들어가며, 곧 너무 가격이 비싸면 비용부담을 느끼게 됩니다.

 

 

 

 

가격부담 때문에 사무용가구 구매하는데 망설이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을 대안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저렴한 가구를 찾는 분들이 중고가구 쪽으로 눈을 돌리시곤 하는데, 중고가구 수준으로 아주 저렴하지만 한번도 사용한 적없는 가성비 갑인 오피스가구가 있습니다.

 

 

 


스크래치가구라고도 하는 리퍼브 사무용가구가 있습니다. 리퍼브가구는 생산이나 이동중에 실수로 생긴 작은 스크래치 때문에 전혀 하자없는 제품을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는 새가구입니다. 소위 가격은 중고와 견줄만 하고 가구의 품질은 새가구와 같다고 하니 많은 분들에게 선호될 수 밖에 없는 가구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전문점은 공장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곳입니다. 때문에 다른곳에서는 구하기 힘든 리퍼브가구도 충분히 확보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무실을 보다 저렴하게 하지만 좋은 제품으로 꾸미고 싶은 분이라면 언제든지 오셔서 눈으로 확인하고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2018/04/16 - [가구이슈] - 사무실가구 사용하기 좋은 리퍼브가구

2018/04/13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여기로 찾아 오세요

2018/04/10 - [가구이슈] - 저렴한 사무용가구는 중고가구? 리퍼브가구?

2018/04/06 - [가구이슈] - 사무실소파 저렴하면서도 괜찮은 제품은

2018/04/04 - [가구이슈] - 스크래치가구 사무실에서 사묭하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