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3. 29. 14:27

사무가구 구매하시나요?

사무가구 구매하시나요?

 

책상, 의자, 회의테이블, 책장, 쇼파, 탁자, 회의용의자 등등의 사무가구를 구입해야 하는데 가격적 부담을 느끼시나요? 사무실 전체를 위한 가구를 준비하다보면 비용이 들어가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이르 최대한 아끼려 하는 것이 대부분의 고객의 마음입니다.

 

 

 

이러한 분들에게는 소위 흡집가구 혹은 스크래치가구라고 불리우는 리퍼브가구를 추천해 드립니다.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가격이 저렴할 뿐아니라 제품의 품질도 확실하기 때문입니다. 무조건 저렴한 가구를 찾다보면 중고가구쪽으로 생각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리퍼브가구는 중고가구와는 질적으로 다른 가구라 할 수 있습니다.

 

 

 

아님 새가구이지만 무조건 저렴한 가구를 찾다보면 품질이 너무 낮은 가구를 구입해야 합니다. 아무도 직접 보시게 되면 너무 저렴한 가구는 왜 그렇게 저렴한 것인지 이유를 알게 됩니다. 제품이 재질이나 두께등에서 그만큼 품질이 저하된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사무가구는 누구도 한 일이년만 쓰면 충분히 사용했다고, 그 수명을 다했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최소 5년에서 10년 정도는 사용한다고 생각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또한 의자의 경우에는 보다 편한 업무환경을 만들어 주는데 있어 무척이나 중요한 가구입니다. 업무를 보는 사람이 오래 사무실에 앉아 일하는 경우라면 의자는 더이상 가격만을 가지고 접근해서는 안됩니다. 단순히 제품이 얼만큼 튼튼한지 뿐아니라 앉았을 때 얼마나 편안한지를 함께 감안하여 구매해야 합니다.

 

 

 

요즘같은 가구구매의 시즌이 되면 많은 곳에서 세일의 광고를 하게 됩니다. 이러한 곳을 잘 찾아가서 필요한 것을 구입하는 것도 하나의 중요한 팁이 될 것입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것은 가격과 품질을 잘 살피는 것외에도 얼마만큼의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고 있는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세일점포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이 때론 본인이 구매하고자 하는 양보다 적거나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지 않아서 충분한 비교대상없이 구매해야 하는 한계를 갖게 되는 경우를 왕왕 볼 수 있습니다. 마치 미끼상품으로 손님을 유인한 것같은 느낌을 받아 마음이 상했다는 분들도 계십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접 제작하고 판매하는 공장직영의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부담없는 가격에 좋은 품질의 사무가구를 고객에게 직접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이 방문하시면 가성비가 뛰어난 스크래치가구는 물론 다양한 종류의 찾으시는 제품을 직접 보시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018/03/2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가격과 품질을 모두 만족하는 곳

2018/03/23 - [가구이슈] - 좋은 사무용가구 제대로 고르기

2018/03/22 - [가구이슈] - 사무실책상 가격거품 없는 곳

2018/03/20 - [가구이슈] - 사무실쇼파 여기가 제격입니다

2018/03/16 - [가구이슈] - 봄에도 사무용가구 구입은 여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