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3. 3. 11:54

사무용가구 후회없이 잘 살려면

사무용가구 후회없이 잘 살려면..

 

 

늘상 사용하지만 한 번 구매하면 몇 년을 사용해야 하는 제품은 구입시 여러가지를 고려해 보아야 합니다. 사무실에서 없어서는 안될 사무용가구 역시 그러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다 다량의 제품을 구입해야 하는 경우에는 경제적 부담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때문에 어떠한 제품을 구매해야 후회없이 가격과 품질 모두를 만족할 수 있을 지 고민하게 됩니다.

 

 

 

언제나 비싼 제품이 좋은 제품이 아니라는 것을 대부분의 분들은 알것입니다. 가격이 저렴해도 잘 만 구입한다면 좋은 제품 못지 않은 품질을 갖는 경우도 상당수 입니다. 그럼 누구나 원하는 품질은 우수하면서도 가격은 저렴한 제품은 무엇이 있을까요?

 

 

 

자신있게 추천해드릴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최근 어마무시한 인기를 끌고 있는 리퍼브가구입니다. 경기가 호황이 아닌 요즘에 불황극복형 제품으로 많은 분들에게 어필이 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흠집가구나 스크래치가구 혹은 전시가구라고 불리우는 제품도 비슷한 부류의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리퍼브사무용가구는 가구를 제조하는 과정이나 이동, 보관, 전시 등의 과정에서 생긴 작은 상처로 인해 정상가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저렴하게 판매되지만 품질은 정상제품과 차이가 없으며, 외관상으로도 그리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요즘 대세가 되어버린 리퍼브가구는 예전에는 분해하여 재조립등의 과정을 거쳐 정상제품의 부품으로 사용되었지만 인건비 등의 상승으로 비효율적인 작업이 되어 버렸습니다. 이에 일정한 손질을 거쳐 그대로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경제상황이나 소비자의 인식변화, 인터넷의 발달로 인한 유통구조가 개선되면서 리퍼브가구의 수요는 더욱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저렴하지만 품질이 보장이 안되는 중고제품에 비해 리퍼브는 품질과 가격의 두마리 토끼를 다잡은 상품입니다.

 

 

 

문제는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충분히 보유하고 있느냐입니다. 가격과 품질이 좋지만 선택의 폭이 좁다면 이또한 난감하며 추후에 후회될 여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사무용가구를 제조하고 직영판매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장부지에서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운영하며, 특히 리퍼브가구를 다량취급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부담없이 방문하시면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사무용가구를 후회없이 잘 살려면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로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7/02/27 - [가구이슈] - 사무실책상 제대로 잘 살려면

2017/02/25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너무도 적절한 리퍼브가구

2017/02/22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선택은 스크래치가구

2017/02/20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공장형매장을 아시나요?

2017/02/15 - [가구이슈] - 사무실가구 배치의 중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