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0. 11. 25. 12:18

사무용가구 공장형매장을 아시나요?

사무용가구 공장형매장을 아시나요?

 


언제가부터 창고형매장이 상당한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에서 그러한데, 사무용가구 또한 예외는 아닙니다. 아무래도 어려운 경제상황에서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기때문입니다. 이런 창고형매장은 말그대로 넓은 부지에 창고형태의 매장을 운영하는 것입니다. 이는 상업지구에서 비싼 임대비용과 인테리어 비용을 낮추고, 제품또한 대량으로 저렴하게 구입하여 판매함으로써 경쟁력을 갖추는 유통 및 판매 방법입니다.


 

 

 


초창기 형태의 창고형매장에서는 이런한 장점들이 많이들 부각되었는데, 최근에는 우후죽순처험 생기고 운영되면서 모든 점포가 저렴하다는 잇점을 갖고 있는 것은 아니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만만치 않고 정작 저렴한 제품은 맘에 들지 않으며, 맘에 드는 제품은 여전히 비싸기 때문입니다.



 

 

 


창고형이 저렴한 것은 물류비용과 유통마진 등을 줄여 그만큼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이 였습니다. 하지만 첨과달리 물류형 창고매장이 늘어나면서 이또한 중간유통의 형태로 운영되면서 여전히 비용이 증가하고 그만큼 가격 상승요인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창고형매장을 지향하지만 막상 방문하여 보면 주변이나 매장의 인테리어를 매우 화려하게 해 놓은 곳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곳은 당연히 가격이 그만큼 올라가는 요인이 발생하게 됩니다. 물론 이러한 곳도 중심가의 매장보다는 저렴하지만 여전히 만만치 않은 가격인 것은 사실입니다.

 


 

 


공장형매장은 이러한 창고형태의 매장운영에서 한 발짝 더나아가는 형태입니다. 즉, 생산을 하는 공장에서 직접운영하는 형태입니다. 물류, 유통을 거치지 않고 자신의 생산한 사무용가구를 바로 공장부지에서 매장을 운영하여  판매하는 형태입니다.

 



 

 


때문에 그만큼 저렴하게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을뿐 아니라 자신의 제품을 직접 판매하므로 책임감을 갖고 판매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판매와 유통의 장점을 갖고 있어 최근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사무용가구는 특히나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 작은 가격의 차이에도 전체가격에서는 제법 비용차가 생기게 됩니다. 저희 거산사무용 가구는 가구를 생산하는 공장부지에서 운영되는 공장형매자입니다. 직접 생산하여 중간 유통을 거치지 않고 판매함으로 소위 거품이 없는 판매를 하는 곳입니다.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운영하며, 저희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이 직접 보시고 선택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저희 사무용가구 전문가가 상시 상주하여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많이들 방문하시어 거품없는 가격과 최고의 제품을 만나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