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0. 1. 27. 14:44

사무용가구 선택은 스크래치가구

사무용가구 선택은 스크래치가구

 


 

이제 겨울도 얼마 안 남았습니다. 유난히 춥지않은 올 겨울도 짧은 2월 한 달이 지나면, 곧 봄이 오고 그 때가 되면 많은 비지니스 분야에서는 새롭고 활기차게 사업에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봄은 저희 사무용가구 전문점에도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시기입니다. 대개는 가능한 비요을 절감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오십니다. 그런한 분들에게 추천해 드릴만한 제품으로 스크래치가구를 들 수 있습니다.


 

 

 


스크래치가구를 혹시 모르신다면 쉽게 말해 흠집가구입니다. 즉, 가구에 작은 흠집이 있다는 말입니다. 이로인해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을 말합니다. 제품을 생산하거나 이동, 보관, 전시등의 과정에서 생긴 상처가 있는 제품이지만 품질의 측면에서는 새제품과 차이가 없는 제품입니다.



 

 


 

저렴한 제품으로 중고가구를 많이들 꼽습니다. 중고는 말그대로 다른이가 사용하던 제품을 재판매하는 것입니다. 스크래치가구는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에서는 중고와 비교되곤 하지만 다른 누구도 사용하던 제품이 아니라는 면에서 중고와는 차별화가 있는 제품입니다.



 

 


 

그럼 가구의 스크래치, 흠집정도는 어떨까요? 많은 분들이 이부분을 궁금해 하시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제품에 따라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새제품에 비해 그리 두드러진 상처는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사무용가구의 경우 배치한 후에 보면 그닥 흠집이 눈에 띄이지 않습니다. 사무실의 경우 대부분 다수의 직원이 함께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모두 업무에 집중하는 공간이다보니 사실 가구에 난 작은 흠집에는 그리 신경을 쓰는 사람이 없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오히려 중고가구의 경우는 타인이 사용한 흔적이 남아 있어 어딘가 낡은 느낌이 들지만, 흠집가구의 경우는 새제품과 차이가 없는 관계로 오히려 새제품처럼 느껴지게 됩니다. 그럼 이러한 스크래치가구를 좀 더 저렴하게 잘 살수있는 방법은 무었일까요?



 

 

 


역시 비용절감을 위해서는 비용이 절감된 곳에서 구매해야 합니다. 가구의 경우에는 운송비용과 물류비용을 최소화 한 곳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문에 공장직영점이나 창고형마켓에서 구매하곤 하는데 이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이 바로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곳입니다.



 

 


 

공장직영 중에서도 공장부지에서 운영하게 되면 물류비용, 유통마진이 없어 다른 어떤 곳보다 저렴한 구입이 가능하게 됩니다. 실속있는 스크래치가구의 구입뿐아니라 각종 사무용가구 구입에서도 유효하다 할 수 있습니다. 넓은 매장과 인심좋고 순박한 사장님과 직원이 있는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