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2. 13. 12:30

사무용가구 제대로 잘 살려면

사무용가구 제대로 잘 살려면

 

사무실에서 없어서는 안될 사무용가구는 쉽게 가격만을 갖고 선택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물론 가구는 구매수량에 따라 비용부담이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보다 중요한 것은 제품의 품질이 아닐까 합니다. 특히 근무의 대부분을 사무실에서 보내야 한다면 이는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사실 사무용가구는 사무실에서 많은 것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가구는 단순히 책상과 의자, 책장, 쇼파, 테이블이지만 이는 회사의 이미지와 분위기를 표현하기도 합니다. 가구의 색상에서, 크기에서, 종류에서, 가구배치에서 방문자에게 또는 직원들에게 회사가 어떻게 각인되길 원하는지 나타나게 됩니다.

 

 

 

젊고 실용성을 강조하는 회사라면 밝고 조금 라이트한 제품을 선호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밝은 색상의 가구로 사무실을 꾸며 칼라풀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나타내는 것이 좋습니다. 디자인도 모던한 느낌을 주는 제품을 선택하게 되지요.

 

 

 

반면에 조금 어둡고 무거운 느낌의 가구는 방문자에게 신뢰도와 안정감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들어 변호사사무실, 성형외과의원 등 전문성과 신뢰를 강조하고 싶은 곳은 조금 여유로운 공간의 배치와 큰 책상 나아가 엔틱느낌의 가구등을 사용하게 됩니다.

 

 

 

여기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사무용가구를 제대로 사는 것은 바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잘 사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굳이 필요치 않는데도 불구하고 큰 책상과 비싼 중역가구를 구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구입 책상이 사무실에 비해 너무 크면 효율적 배치에도 곤란을 겪을뿐 아니라 나중에 확장에도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또한 가격적 부담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항상 저희가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말씀드리는 것은 고객의 사업과 사무실에 어울리는 제품을 구입하시라는 것입니다. 물론 대부분의 분들은 당연히 그렇게 생각하시고 저희를 방문하십니다.

 

 

 

결국 필요한 것은 좋은 사무용가구를 만족할 만한 가격에 구입하는 것입니다. 같은 품질의 제품이라도 가능하면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을 고객은 당연히 원하십니다. 그럼 어디서 구입하는 것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일까요?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유통단계에서 생기게 되는 물류비용과 유통마진이 줄어든 부분을 고객에게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리퍼브가구 제품도 가격대비 품질이 우수한 제품으로 인기리에 팔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7/02/09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올해도 리퍼브가구로 쭉~

2017/02/0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중고가구는 어떨까?

2017/02/02 - [가구이슈] - 사무용책상 품질과 가격 다잡기

2017/01/31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추천은 실속있는 흠집가구

2017/01/26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품위와 실용을 위한 중역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