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2. 2. 11:43

사무용책상 품질과 가격 다잡기

사무용책상 품질과 가격 다잡기

 

 

오늘은 사무용책상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무실가구 중에서 갯수나 배치면적으로는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 뿐아니라 비용측면에서도 가장 부담을 주는 품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사무실을 꾸밈에 있어서는 핵심적인 요소이므로 제대로 잘 따져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사무실 집기를 구입함에 있어 아무래도 비용을 떠나서는 생각할 수는 없습니다.

물론 여유가 있다면 또다른 이야기지만 대부분의 분들에게는 비용과 품질의 두가지를 모두 생각해 보고 실용적인 제품을 선택하려 할 것입니다.

 

 

 

사실 사무용가구 대부분이 그렇기도 하지만 특히 사무용책상은 어떠한 제품을 구매하느냐가 중요합니다. 대부분은 가격과 디자인, 색상 등을 보고 선택을 하게 되는데, 업체나 책상의 종류에 따라 가격차이가 나게 됩니다.

 

때문에 업체를 먼저 선정하고 가구를 고르거나 가격대를 먼저 생각한 후 그에 맞는 업체나 디자인을 고르기도 합니다.

 

 

 

간략히 사무용책을 선택하게 앞서 고려해 볼 만한 사항을 집어보면,

우선 사무실의 크기와 그에 따른 책상의 크기, 갯수를 정해야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업무동선을 감안하는 것입니다.

자칫 잘못하여 업무동선을 무시한채 구입하게 되면 두고두고 불편을 겪게 됩니다.

 

 

 

또한 어떤 스타일의 책상을 구입할 것인가 입니다.

너무 작아도 문제지만 너무 커도 오히려 책상위가 지저분해 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ㄱ(기역)자 책상이나 책장이 붙어 있는 책상, 사이드 책상이 세트인 제품을 잘 활용하면 생각보다 효율적인 업무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중요한 것은 사업의 종류나 회사의 이미지, 업무 스타일, 추구하는 분위기등에 맞추어 구입계획을 세우고 선택해야 합니다.

 

 

 

사무용책상 선택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중 하나는 아마도 가격입니다.

무작정 저렴한 것만을 선호할 수 없으므로 대부분의 분들은 저렴하면서도 좋은 품질의 제품을 원합니다.

좋은 제품을 비싸고, 저렴한 제품은 품질이 맘에 안든다고 하시는 분들이 다수입니다.

 

 

 

이러한 분들에게 추천해 드릴 만한 제품으로 리퍼브가구를 들 수 있습니다.

다른이가 사용한 적이 없는 새가구 이지만, 작은 흠집 등으로 인해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소위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은 분들 사이에서 강추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소위 저렴한 사무용책상을 찾는 분들은 중고가구를 먼저 생각하시곤 하는데,

중고제품의 한계는 아무래도 품질에 대한 확신이 없는 것입니다.

리퍼브가구는 이러한 측면에서 가격과 품질의 두가지를 만족시켜줄 만한 제품입니다.

 

 

2017/01/31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추천은 실속있는 흠집가구

2017/01/26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품위와 실용을 위한 중역가구

2017/01/23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실속 구매하기

2017/01/20 - [분류 전체보기] - 사무용가구, 올해는 흠집가구를 놓치지 마세요

2017/01/1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창고형할인매장 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