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사무용가구, 올해는 흠집가구를 놓치지 마세요

 

경제도 만만치 않고 투자비용도 넉넉치 않은 분이시라면 새로이 사무용가구를 구입하는 것이 부담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때문에 좀더 저렴한 제품을 찾기위해 이것저것 알아보게 되는데, 손쉽게 접하게 되는것이 바로 중고가구 입니다. 하지만 다른이가 사용하던 중고를 꺼리리시는 분들도 상당수입니다. 이러한 분들이라면 바로 흠집가구를 추천해 드립니다.

 

 

 

소위 흠집이라면 상처를 의미합니다. 즉, 새가구에 흠집이나 상처가 났다는 말인데, 이도 역시 왠지 쉽게 끌리지는 않게 여기실 것입니다. 하지만 막상 자세히 알고나면 이보다 가격대비 성능비가 뛰어난 제품이 있을까 하고 무릎을 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흠집가구는 새가구에 비하면 하자가 있는 가구입니다. 제품을 생산하거나 이동, 보관, 전시 등의 과정에서 생긴 상처로 인해 정상제품으로 판매가 되지 못하고 저렴하게 판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하지만 가구에 생긴 작은 상처를 일정한 손질을 거쳐 판매하게 되는 흠집가구는 품질자체에는 새가구와 비교해서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특히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사무용가구 같은 경우는 다수의 직원이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니 만큼 작은 상처등은 언제든 생기기 쉬운 환경입니다.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무용가구에 생긴 작은 상처에는 그리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오히려 중고가구는 아무리 잘 손질하여도 일정한 정도 사용감이 있는 반면 흠집가구는 사용이력이 없는 제품이므로 새가구와 같은 상태로 인식되어 지곤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흠집가구는 특히 사무용가구의 구매를 원하는 분들 사이에서는 무척이나 인기가 있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흠집이나 리퍼브제품으로 불리우는 제품군들은 불황극복형 상품으로 인식되어지면서 없어서 못판다는 말이 나오기도 합니다.

 

 

 

물론 가격이 저렴한 제품이 모든 것을 해결해 주는 것은 아닙니다. 덜컥 가격만 저렴하다는 이유로 구입했는데, 품질이 낮아서 결국 재구매하게 되는 불상사도 생길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이 저렴하면서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관건인 것입니다.

 

 

특히 이러한 흠집가구 같은 경우는 충분한 물량이나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매장이어야 합니다. 제품이 너무 없으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너무 좁아지기 때문입니다.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구입할 수 있는 흠집가구를 놓치지 마세요.

 

 

2017/01/1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창고형할인매장 아시나요

2017/01/12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잘 구입하기 어렵지 않아요

2017/01/09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새해에도 리퍼브가구

2017/01/05 - [가구이슈] - 사무용책상 선택 어렵지 않아요

2017/01/03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좋은 품질 싸게 구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