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1. 31. 21:51

사무용가구 추천은 실속있는 흠집가구

사무용가구 추천은 실속있는 흠집가구

 

불경기엔 비용절감이 가능한 제품이 인기입니다. 하지만 무작정 싸기만한 제품을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좋은 제품은 가격과 품질, 두가지 모두를 만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러한 제품으로 흠집가구를 추천해 드립니다. 새가구에 비해 저렴하고 정상제품과 별반 다르지 않은 품질을 가진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제품으로 리퍼브제품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으실 것입니다. 중고제품은 아니고 작은 흠집이나 상처, 전시 등의 이유로 정상제품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이러한 리퍼브 제품은 다양한 상품군에서 존재하는데, 사무용가구 분야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특히 사무실에서 사용하게 되는 사무용가구는 집에서 쓰는 가정용과는 여러모로 다른 점이 있습니다. 가정용 가구는 흠집가구를 꺼려하는 경향이 있지만 업무용으로 쓰는 사무용은 아무래도 실속있는 제품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사무실은 여러 직원이 함께 생활하는 업무 공간입니다. 아무래도 업무에 포커스가 맞춰져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 가구를 솔직히 집에서 사용하는 가구만큼 조심히 다루지는 않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또한 사무실에 있는 가구에 작은 흠집이 있다고 해도 그리 염두에 두는 분들은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사무용가구는 작은 흠집은 있지만, 가격은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우수하고 실속이 있는 흠집가구를 선호하게 됩니다. 사무실가구에 작은 흠집 정도는 언제든지 쉽게 생길 수 있다는 것이 현실입니다.

 

 

 

물론 새가구로 사무실을 꾸미면 더할나위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한 두개의 제품을 구매한다면 별이상은 없겠지만 대량의 제품을 구매해야 한다면 작은 금액의 차이가 상당한 비용부담을 지우게 됩니다. 때문에 중고가구를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중고가구는 이미 다른이가 상당기간 동안 사용한 제품입니다. 판매자가 일정  손질을 거치기도 하여 겉모습은 멀쩡해 보이는 경우도 많지만 제품 자체의 품질은 쉽게 장담할 수 없습니다. 한 동안 잘쓰다가도 고장이 나는 경우가 왕왕 있기 때문입니다.

 

 

 

흠집가구 구입에서 반드시 확인해야 할 사항은 충분한 물량과 다양한 제품이 있는가 입니다. 다양하고 충분한 제품이 없으면 선택의 폭이 좁아져 원하는 제품을 제대로 구입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게 구입한다고 해도 필요한 제품이 없으면 소용이 없습니다.

 

 

 

2017/01/26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품위와 실용을 위한 중역가구

2017/01/23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실속 구매하기

2017/01/20 - [분류 전체보기] - 사무용가구, 올해는 흠집가구를 놓치지 마세요

2017/01/1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창고형할인매장 아시나요

2017/01/12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잘 구입하기 어렵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