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1. 17. 15:13

사무용가구 창고형할인매장 아시나요

사무용가구 창고형할인매장 아시나요

 

갈수록 경기가 그리 나아질 조짐이 없어지면서 가능하면 합리적 소비를 하려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와함께 판매나 제조업체 역시 가능하면 비용절감등을 통해 가격을 낮추어 소비자에게 어필하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사무용가구 역시 이러한 분위와 결을 같이 하면서 창고형할인매장이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창고형 할인매장이 성공적인 것은 아닙니다. 때론 가격이 그리 싸지도 않다거나 품질이 떨어진다는 불평을 듣기도 합니다. 제품은 많은데 맘에 드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쉽지 않으며, 또 맘에 드는 것은 가격이 만만치 않아 선뜻 구매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럼 어떻하면 저렴하면서 품질도 좋은 사무용가구를 구입할 수 있을까요? 창고형할인의 장단점은 무엇이고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창고형할인매장의 장점은 다양한 제품과 가격적 이득입니다.

 

 

 

특히 가격같은 경우는 유통단계의 간편화를 통해 그만큼의 물류비용과 유통마진이 낮아지기 때문입니다. 가구는 부피가 제법 커서 운송등의 비용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물류나 유통을 줄이기위해 직영점을 운영하곤 하는데, 최근에는 유통센터나 공장에서 직접 창고형매장을 운영하면서 한단계 더 비용을 줄이게 되는 것입니다.

 

 

 

창고형매장은 일반매장에 비해 점포나 인테리어의 비용을 줄이는 방향을 택하게 됩니다. 인테리어를 거의 하지 않거나 임대비용이 저렴한 곳에서 운영함으로써 그만큼 가격을 줄이는 효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화려하거나 고급스런 인테리어가 된 곳은 아무래도 가격이 비싸기 마련입니다. 

 

 

 

소박하지만 실용적인 인테리어나 마치 인테리어라고 할 것도 없는 공장 창고같은 곳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그만큼 가격적 잇점을 갖게됩니다. 최근 추세는 고급 사무용가구라 할지라도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이 대세입니다. 또한 고급가구를 굳이 비싸게만 구입해야 하는 것도 아닙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영으로 창고형 사무용가구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렴하고 실용적인 제품부터 최고급 가구까지 취급하고 있습니다. 공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만큼 중간 유통단계를 생략하게 되어 우수한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직접 제품을 보시고 필요하다면 사무용가구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가격과 품질의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로 언제든지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7/01/12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잘 구입하기 어렵지 않아요

2017/01/09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새해에도 리퍼브가구

2017/01/05 - [가구이슈] - 사무용책상 선택 어렵지 않아요

2017/01/03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좋은 품질 싸게 구입하기

2016/12/29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똑똑한 구매자가 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