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0. 11. 6. 19:06

사무용가구 좋은 품질 싸게 구입하기

사무용가구 좋은 품질 싸게 구입하기

 


올 한 해는 많은 분들의 계획하신 일을 실행하시기 어려운 일년이었습니다. 아직 힘든 시기이지만 내년을 기대하고 바라보며 새로운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새로이 사무실을 차리고 새사업을 구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누구나 고급진 사무용가구로 사무실을 꾸미고 싶지만 비용적인 부담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분들을 위해 몇가지 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때론 사업의 특성상 보다 고급진 사무실이 필요한 분들도 계십니다. 이러한 분들에게 추천해 드릴만한 사무용가구로는 소위 말하는 중역가구가 있습니다. 일반 사무가구보다 크고 튼튼해 보이고 왠지 묵직한 느낌을 주는 가구입니다.


 

 

 


사무실로 손님이 많이 찾아와 회의나 상담이 많은 곳이나 보다 믿음직한 느낌이나 안정적인 느낌을 주어야 하는 사무실이라면 고려해 볼만한 가구입니다. 예를들어 변호사 사무실이나 성형외과 같은 곳입니다.



 

 


 

또한 일반사무실이라고 해도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중역책상을 사용하도록 하면 보다 안정적이고 프로의식이 있도록 분위기를 잡아 주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업무에 대하는 자세에서 책임감을 높이고 주도적 태도를 갖게 되면 결국 일의 효율이 올라가게 됩니다.



 

 

 


하지만 좋다고 무작정 구입할 수 만은 없습니다. 우선 공간이 충분히 여유가 있어야 하고 사무실이 너무 복잡거리지 않고 분위기도 조금은 차분해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비용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중역사무용가구는 일반 사무용가구에 비해 가격이 높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비용적인 여유가 없다면 원한다고 해도 할 수 없을까요? 절대 그렇지는 않습니다. 자신이 구상하고 있는 사무실이 위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조금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데 자금사정이 녹녹치 않다면 리퍼브가구라는 좋은 해결책이 있습니다.



 

 

 


리퍼브가구는 흠집가구, 스크래치가구, 전시가구 등과도 유사한 의미를 가진 가구입니다. 물론 다른이가 사용한 적이 없는 새가구이지만 가구에 작은 흠집이나 상처가 있어 일반 새가구에 비해 저렴하게 판매하는 가구를 말합니다.



 

 


 

가격은 일반적인 사무용가구보다 상당히 저렴하지만, 품질이나 외관상으로는 새가구와 같은 가구입니다. 물론 작은 상처가 있지만 막상 사무실에 배치하고 보면 그닥 티가나지 않아 상당히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좋은 품질의 사무용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시고 싶은 분이시라면 구입전 반드시 감안하여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