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6. 12. 29. 14:47

사무용가구 똑똑한 구매자가 되자

사무용가구 똑똑한 구매자가 되자

 

누구나 자신이 자주 구입하는 것에 대해선 나름의 선택기준이란것이 있습니다. 하지만 늘상 구입하는 것이 아닌 처음하거나 어쩌다 한 번 구입하는 것에는 쉽게 결정하지 못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어느 정도의 가격을 사야하는지 품질은 괜찮은 건지 등을 쉽게 결정하지 못하게 됩니다.  사무용가구 역시 이러한 범주에 속합니다.

 

 

 

대개의 경우 사무용가구는 비슷한 디자인 이어도 가격차가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브랜드가 달라지면서 가격편차가 심해지기도 합니다. 이러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물론 여유가 충분하다면 많이 들어본 회사이 제품을 구입해도 좋습니다.

 

 

 

하지만, 가구의 경우는 비슷한 품질의 제품이어도 브랜드가 붙어 있는냐의 여부에 따라 가격차이가 나게 됩니다. 이러저러한 이유로 가구에서 브랜드, 가격, 품질, 디자인, 용도 등등의 요소를 놓고 어디에 무게중심을 놓고 결정을 해야 하는지 참으로 곤란할 때가 다반수 입니다.

 

 

 

너무 고르기 곤할할 때는 가능하면 선택기준을 좁히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가장 보편적인 선택기준은 가격과 품질을 대바하는 것입니다. 조금은 막연하지만 저렴하고 품질좋은 제품을 구입한다면 일단은 밑지는 장사는 아닙니다.

 

 

 

사무용가구 구입에서 인터넷등을 활용하시는 분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물론 책상이나 의자등의 낱개 구매에서, 또는 이미 구입한 제품과 동일한 제품을 구매할 때는 별무리없는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사무실을 전체를 꾸며야할 가구를 구입할 때는 어떨까요?

 

 

 

결코 인터넷으로 사진만 보고 구매하기에는 쉽지 않은 결정입니다. 물론 늘 거래하는 곳이 있고 그쪽에서 조언을 충분히 받을 수 있으며, 가구에 대해 잘알고 있다면 문제는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아무래도 인터넷구매보다는 직접 전문매장을 방문하여 눈으로 확인해보고 상담도 해보고 구입하실것을 권해드립니다.

 

 

 

품질이 좋은 제품은 당연히 비용이 더 들어가게 됩니다. 때문에 좋은 품질의 제품을 좀더 저렴하게 구입하시려는 분들에게는 리퍼브제품을 권해드립니다. 리퍼브가구는 작은 상처로 인해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이지만 새제품과 비교해서 품질의 차이는 거의 없는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새제품은 물론 리퍼브제품을 취급하는 사무용가구 전문매장입니다.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공자부지에서 직접운영중입니다. 어제든 방문주시면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2016/12/26 - [가구이슈] - 스크래치가구 하태핫태

2016/12/25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비용걱정 끝, 흠집가구

2016/12/21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구매 전 한번쯤 고려할만한..

2016/12/19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제대로 고르기

2016/12/1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품질이 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