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1. 9. 14:56

사무용가구 새해에도 리퍼브가구

사무용가구 새해에도 리퍼브가구기가 쭉~

 

사무실에 사무용가구가 없다는 것은 거의 상상할 수 없습니다. 업무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필수품목이지만 구색을 갖추기 위해 구입해야 하는 항목을 다 구입하고 나면 그 비용은 정말 만만치는 않습니다. 물론 한 두세트 구매라면 큰 부담은 안될지 모르지만 사무실 전체를 꾸밀 가구라면 결국 비용절감을 위해 단가를 낮출 생각을 갖게 됩니다.

 

 

 

이처럼 비용절감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리퍼브가구를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흠집가구, 스크래치가구, 전시가구 등은 모두 비슷한 의미의 가구라 할수 있습니다. 이미 익숙하신 분들도 또한 낯선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그럼 좀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체로 중고가구와 리퍼브가구를 비교하곤 하십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가격과 품질일 것입니다. 둘다 정상의 새가구와 비교해서 가격이 저럼한 것은 당연합니다. 중고나 리퍼브나 가격적 잇점은 비슷하지만 중요한 것은 품질의 차이가 아닐까 합니다.

 

 

 

중고가구는 아무래도 다른이가 사용하던 제품이다 보니 가져다 적절한 손질은 거친다고 하여도 어딘가 불안한 요인이 있기 마련입니다. 상당기간 잘 사용하는 제품이 있는가 하면 얼마간 쓰지도 못했는데 고장이 나는 경우도 있게 됩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에서 판매되는 리퍼브가구의 경우는 제품의 품질의 측면에서는 새제품과 차이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작은 상처로 인해 정사제품보다 저렴하게 판매할뿐 품질은 전혀 문제가 없기 때문입니다.

 

 

 

중고가구는 다른이가 사용하던 흔적을 완전히 지울수는 없습니다. 때문에 아무리 깨끗해 보이는 제품이라고 해도 사무실에 가져다 놓으면 새제품과는 차이가 나게됩니다. 하지만 리퍼브같은 경우에는 작은 흠집만 존재할뿐 다른 것은 새제품과 차이가 없습니다.

 

 

 

특히 사무실이라는 공간의 특성상 여러 직원이 함께 생활하게 되면서 작은 흠집은 언제든지 생길 수 있고, 누구도 그리 신경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사무용가구로써 리퍼브가구는 효율성의 측면에서 최적의 가구라구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저희 거산사무용가구의 리퍼브제품은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장직영점의 장점을 살려 다른 곳보다고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시작은 저희 거산에서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리퍼브와 함께하시면 어떨까요?

 

 

2017/01/05 - [가구이슈] - 사무용책상 선택 어렵지 않아요

2017/01/03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좋은 품질 싸게 구입하기

2016/12/29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똑똑한 구매자가 되자

2016/12/26 - [가구이슈] - 스크래치가구 하태핫태

2016/12/25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비용걱정 끝, 흠집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