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9. 12. 4. 12:07

분당사무용가구 저렴하게 구입하기

분당사무용가구 저렴하게 구입하기

 


요즘 다들 경기가 어렵고 새롭게 무언가를 시작하는 것이 부담스럽다고 생각하십니다. 때문에 어느지역이나 새로운 사무실이 생겨나는 것이 상당히 제한적입니다. 하지만 분당지역은 다른 어느 곳보다 활발하게 새로이 사업이 진행되는 곳인데요. 분당사무용가구 역시 그러하 여파로 많은 분들이 찾아오고 계십니다.



 

 

 


하지만 사무실을 꾸미고 내부 인테리어를 하고 가구를 들이는 것은 제법 비용이 드는 일입니다. 그렇다고 가격이 싸다는 이유로 중고제품을 사기에는 맘이 썩 내키지 않는 것이 사실입니다. 분당사무용가구에서 이러한 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될 정보 몇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중고가 아닌 새제품이면서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우수한 제품을 누구나 원하게 되는데 그런 제품이 바로 리퍼브가구입니다. 리퍼브가구는 새제품이지만 약간의 흠집으로 인해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을 말합니다. 흠집가구, 스크래치가구, 전시가구 등도 역시 같은 범주에 드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리퍼브가구는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새제품과 별반 다르지 않아 많은 분들이 선호하지만 문제는 다양한 제품과 충분한 수량이 확보되지 않으면 선택이 상당히 제한적이 된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보유하고 있는 제품의 종류와 물량이 충분한 가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게 되는 가구는 가능하면 사무용가구 전문점에서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정용과 함께 파는 곳보다는 아무래도 좀더 전문적인 상담과 제품을 비교해 볼 수 있기때문입니다.



 

 

 


분당사무용가구인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바로 공장부지에서 직영으로 리퍼브사무용가구를 전문으로 운영하는 업체입니다. 공장직영이므로 다양한 제품과 충분한 물량이 확보되어 있어 방문하시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공장부지에서 운영되는 공장직영점의 좋은 점은 바로 물류비용과 유통단계에 따른 마진이 줄어들게 되어 그만큼 저렴하게 팔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분당사무용가구에서는 공장에서 운영하는 만큼 가구의 유통마진을 최소화시키고 그 이익을 고객에게 돌려드리는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500여평의 전시매장과 보관창고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 언제든 방문하시면 편안히 둘러보시고 구매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사무용가구 전문가가 항시 상주하고 있어 원하신다면 필요한 조언이나 상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