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9. 12. 6. 08:50

판교 사무용가구 여기서 확인하세요

판교 사무용가구 여기 확인하세요

 


 

요즘 가장 핫한 비즈니스지역은 판교가 아닐까 합니다. 전국에서 부동산 가격이 가장 많이 오른 곳이라는 이야기도 있지만, 많은 기업들이 새로 생기고 성장하는 한국의 실리콘벨리가 아닌가 합니다. 이러한 곳에서 사무실을 차릴때 반드시 필요한 것이 바로 사무용가구 입니다.

 

 


 

 


 

사무실을 새로 꾸민다면 필요한 가구는 한 두개 아닙니다. 대량 구입을 하게 되면 가격적 부담도 만만치는 않습니다. 때문에 모든 분들이 마찬가지이지만 바로 질좋고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찾기 마련입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 바로 판교 사무용가구인 거산사무용가구가 있습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사무용가구만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입니다. 사무가구분야에만 벌써 몇십년인 베테랑업체입니다. 공장부지에서500여평의 공장직영 전시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므로 방문하시는 분들이 직접보시고 고르실 수 있습니다.

 

 


 

 


 

직접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전화등을 통해 사이트를 직접 보시면서 주문도 가능합니다. 거산사무용가구의 장점은 다양한 제품을 정말 저럼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공장부지에서 운영하는 직영점의 장점은 바로 유통마진이 없이 판매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유통단계에 따라 유통마진과 물류비용이 증가하게 되는데 이러한 점을 없앤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므로 저렴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또한 리퍼브가구를 판매하고 있는데, 공장직영점의 또다른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바로 리퍼브가구 구매를 위해 저희 거산을 방문하여 주십니다. 왜냐하면 가격은 중고가격과 비교될만 하지만 제품의 품질은 새제품과 차이가 없기 때문입니다.

 


 

 

 


 

리퍼브제품은 생산할 때 운반, 이동, 전시, 보관 등의 과정에서 의도치 않게 생긴 작은 상처로 인해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판매되는 제품을 말합니다. 저렴한 제품을 찾기 위해 중고가구를 알아보시고 계셨다면 이제는 리퍼브 쪽으로 눈을 돌려 보시기 바랍니다.

 



 

 

 


판교 사무용가구로서 자가용으로 오시면 얼마 걸리지 않아 오실 수 있는 곳에 위치한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언제든지 고객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수십년 경력의 전문가의 조언은 오시는 분들에게 드릴 수 있는 덤입니다. 사무용가구 구입 더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저희 거산으로 오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