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사무용가구, 이제는 흠집가구를 추천합니다

 

 

사무실에서 가구란 없어서는 안될 필수요소입니다. 규모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사무실을 짜임새있게 꾸미기 위해 가구를 구입하다보면 결국 비용적 부담을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사무용가구 선택에서 가격은 제품선택에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습니다.


 

 

 

가구를 고르면서 가격만큼이나 중요한 선택요소는 바로 품질입니다. 하지만 좋은 품질의 가구는 비싸고 저렴한 제품은 눈에 차지 않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가격과 품질의 조화를 잘 찾기위해 많은 분들이 인터넷이나 발품등을 팔며 많은 시간을 투자하곤 합니다.

 


 

 

가격적으로 저렴한 제품을 원하는 분들은 종종 중고가구로 눈을 돌리돌리게 됩니다. 중고는 일단 가격적 만족도는 높습니다. 하지만 품질 어느 정도 운에 맡기게 됩니다. 구매시나 구매후 얼마간을 문제없어 보이며 잘사용하다가도 한 일여년 사용하다 문제가 생기는 경우를 자주보게 됩니다.

 


 

 

물론 중고는 이러한 부분을 감안하고 구매하시는 분들이 계시고 A/S도 역시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구는 부피가 커서 A/S를 위해 이동을 하거나 심지어 폐기를 위해서도 비용이 들어가 상당히 부담스러운 상황이 생기게 되며, 후회가 되기도 합니다.

 


 

 

또한 중고가구는 다른이가 사용하던 제품이니 만큼 아무리 잘 관리했다고 해도 어딘가 다른이가 사용하던 사용감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남들이 사용하던 제품을 사용하는 것 자체를 꺼려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러한 중고사무용가구를 꺼려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될만한 제품을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흠집가구 즉, 리퍼브가구입니다. 사무용가구에 작은 흠집이 난 가구를 말하는데, 이로 인해 정상제품으로 판매하지 못하고 저렴하게 판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작은 상처를 일정한 손질을 거친 후 판매하게 되는 흠집가구는 누구도 사용한 적이 없는 가구이므로 품질의 측면에서는 새제품과 다름없는 제품입니다. 즉 사무용가구를 저렴하면서 품질도 놓치고 싶지 않은 분이시라면 양쪽 모두를 만족할만한 제품입니다.


 

 

 


흠집가구는 가격과 품질 모두를 만족시킬 만한 제품이지만, 다양하고 충분한 제품이 있어야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거산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접 리퍼브가구 전문점을 운영하며, 최고의 제품을 최선의 가격에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