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9. 12. 2. 09:48

[사무실의자]어떻게고르지?

[사무실의자]어떻게고르지?

 

 

사무실이 필수품이라면 무엇이 있을까요? 책상,책장,쇼파,탁자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많이 사용되고 또 자주구매하는 것은 바로 사무실의자 입니다. 사무실의자는 여러사람이 앉아서 일하는 용도로 사용되다 보니, 고장도 잦은 편이고 또 그만큼 재구매도 많이하게 되는 가구입니다. 그렇다면 사무실의자는 어떤것이 좋은 것일까요? 사무실의자를 고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사무실의자,사무용의자

 

 

 


먼저 사무실의자를 구매할 때는 기능과 편의성을 우선적을 보아야합니다. 첫번째로 의자의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지를 살펴보기를 추천합니다.

 


 

사무실의자,사무용의자

 

 


 

사무실에서 쓰는 의자는 보통 혼자쓰기보다는 여러사람이 같이 쓰게 될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개인의 높낮이를 맞춰줄 수 있는 의자의 높낮이 조절기능이 필요합니다.

 

 


 

사무실의자,사무용의자

 

 

 


 

그다음으로 보아야할 것은 바퀴의 유무 입니다. 바퀴가 있어야 이동하기 수월하고 또 충격흡수도 어느정도 되기 때문에 보다 편하게 의자에 앉아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의자의 회전이 가능하다면 더욱 좋습니다.

 

 


 

사무실의자,사무용의자

 

 

 

 


사무실에서 쓰이는 의자는 보통 다리가 5개정도인데 바퀴의 숫자도 중요합니다. 바퀴는 5개이상 있어야 의자가 안정성있게 고정이 됩니다. 그 이하라면 의자의 안정성부분에서 떨어저 의자에 앉는 사람이 불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무실의자,사무용의자

 


 

마지막으로 볼 부분은 누구나 고민하게 되는 가격입니다. 위에 나열한 기능들을 모두 충족시키는 의자라면 자연스럽게 가격도 상승할 수 밖에 없습니다.

 

 


 

사무실의자,사무용의자

 

 


비싼 가격때문에 중고사무실의자를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최선의 방법은 리퍼브가구를 구매하는 것 이라 생각합니다. 리퍼브가구는 중고가구처럼 누군가 사용했던 가구가 아닙니다.

 

 


 

사무실의자,사무용의자

 


 

리퍼브가구는 제조과정이나 유통과정중 생긴 흠집이나 스크레치 때문에 판매가 되지못한 가구를 재판매 하는 것 입니다.즉, 한번도 사용되지 않는 새가구 라는 것이 중고가구와 차별화 되는 점 입니다. 물론 가격은 가격대로 저렴하게 판매됩니다.

 

 


 

사무실의자,사무용의자

 

 


 

가선사무용가구는 공자직영으로 운영되는 사무용가구전문점입니다. 공장직영이기 때문에 리퍼브가구 또한 전문적을 취급이 가능합니다. 사무실의자구매를 생각하신다면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리퍼브가구를 찾아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사무실의자,사무용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