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9. 10. 18. 09:09

사무실가구 사용하기 좋은 리퍼브가구

사무실가구 사용하기 좋은 리퍼브가구

 

 

일반 가정용에 비해 사무실가구는 중고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편입니다. 아무래도 여러사람이 함께 일하는 공간에서 사용되므로 가구에 대한 관심보다는 실용성 자체에 관심을 갖는 이유도 있고, 결정적으로는 필요한 가구의 갯수가 많아 비용적 부담이 크다는 이유가 있습니다.

 

 

 

사무실을 차릴때 상당한 비용으로 차지하는 인테리어 비용 그중에서도 가구구입 비용은 경제사정이 넉넉치 않은 없체라면 상당한 비용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보다 저렴한 중고가구를 찾게 되지만 품질이나 비주얼의 측면에서 결코 맘에 들지않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이러한 분들이시라면 저렴한 가격에 품질도 우수한 리퍼브가구를 생각해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가격대비 품질의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소위 리퍼브제품은 흠집가구나 스크래치가구, 전시가구, 반품가구 등으로도 폭넓게 불리우고 있습니다.

 

 

 

리퍼브가구는 마치 새가구처럼 품질에는 전혀 문제가 없지만 작은 흠집이 있어 정상판매가 어렵게 된 제품입니다.  리퍼브 사무실가구가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유는 품질은 새가구인데, 제품의 가격은 중고가구와 견줄만 하기 때문입니다.

 

 

 

가구판매점은 생산이나 전시중에 혹은 이동중에 작은 상처나 흠집이 생긴 가구를 재가공하여 새제품으로 판매하려 할때 발생하는 인건비나 운송비, 재료비 등의 부담을 줄이고 고객은 보다 저렴하게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이득이 되는 제품이 바로 리퍼브가구 입니다.

 

 

 

그렇다면 리퍼브가구는 무조건 오케이 일까요? 리퍼브나 중고가구의 공통된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충분한 수량확보가 되는가 입니다. 한 두개를 사야한다면 별 문제는 없겠지만 사무실가구 전체를 구입할 때 책상, 의자, 책장 등등 모든 가구의 갯수가 충분히 있어야 합니다. 또한 가구들간의 통일성도 있어야 합니다.

 

 

 

막상 사무실을 꾸미기위해 사무실가구를 구입하는데 전혀 전체적인 통일감이 없고 전혀 생뚱맞아 보이는 가구들로 짜깁기한 듯한 사무실을 꾸민다면 여간 난처하지 않을 것입니다. 때문에 리퍼브가구 구입에서 반드시 확인해야 할 것이 바로 충분하고 다양한 물량이 확보되는냐 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리퍼브가구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500여평의 넓은 전시매장에 각종 사무실가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장에서 직접 운영하므로 각종 물류나 유통에 따른 비용없는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