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12. 16. 18:46

저렴한 사무용가구 찾으세요?

저렴한 사무용가구 찾으세요?

 

경기가 조금씩 좋아지고 있다고는 하지만 아직 충분히 체감하기에 부족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도 많은 분들이 새로운 사업을 모색하고 계획하며 실행해야 하는 연말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사업을 시작한다는 것은 많은 투자가 들어가게 되는데, 모두가 넉넉한 자금을 보유하고 시작하는 것은 아닙니다. 때문에 구매해야 하는 물품들도 가능하면 저렴하면서 품질이 좋은 소위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을 찾게 되며, 사무용가구 역시 그러합니다.

 

 

 

저렴한 가구를 찾다보면 또한 그 구매수량이 많다보면, 그래서 예산이 넉넉치 않고 초과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중고가구를 찾게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중고제품이라고 항상 저렴한 것은 아닙니다. 얼마나 사용했느냐에 따라 혹은 메이커에 따라 그 가격이 만만치 않은 것도 많습니다. 여전히 중고가구일 뿐인데도 말입니다.

 

 

 

일단 중고라 하면 다른 사람이 사용하던 제품입니다. 손질을 거쳐 겉은 멀쩡해 보일지라도 새제품에 비해 완벽한 제품은 아니며 얼마간 사용하다가 삐걱거리거나 고장이 나는 경우가 왕왕있습니다. 이러한 잠제적 문제를 앉고 있지만 품질보증이 제대로 되지 않아 여간 불안하지 않은 것이 아닙니다.

 

 

 

물론 이러한 중고 가구라도 잘 고르고 구입하면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어떤한 제품이 좋은 것이고 그렇지 않은 것인지 제대로 고를줄 아는 일반인이 별로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새제품만을 구입하기 어렵다면 리퍼브가구를 고려해 볼만합니다.

 

 

 

리퍼브가구는 품질은 새가구이지만 가격은 중고가구만큼 저렴하여 많은 이들에게 선호되고 있는 가구입니다. 일반적으로 가구를 생산하거나 이동 또는 전시 등의 과정에서 생긴 사소한 상처로 인해 정상적으로 판매하기 어렵게된 제품을 리퍼브가구라고 합니다.

 

 

 

특히 사무용가구의 경우 가정집에서 사용하는 가구와 달리 리퍼브가구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정용은 작은 흠집에도 민감하게 반응하시곤 하지만, 사무실은 여러 직원이 함께 일하는 공간인 관계로 작은 흠집은 언제든 생길 수 있으며, 작은 흠집 정도는 누구도 신경쓰지 않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오히려 중고가구에 비해 리퍼브 사무용가구는 다른이가 사용하던 사용감이 없는 깔끔한 상태의 제품이므로 보통은 새가구로 사무실을 꾸몄을 때와 별반 차이가 없다고 느끼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특히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리퍼브가구 전문점으로 다양하고 충분한 물량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공장직영으로 운영하므로 중간 유통에 따른 별도의 마진이 없어 보다 매력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가격은 저렴하고 품질은 우수한 리퍼브제품으로 사무실을 트렌디하고 산뜻하게 꾸며보시는 것은 어떻까요?

 

 

 

2017/12/14 - [가구이슈] - 흠집가구가 좋은 사무용가구

2017/12/11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의자가 필요하시나요

2017/12/06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잘 사려면 여기서

2017/12/0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추천 리퍼브가구가 좋아요

2017/11/30 - [가구이슈] - 중역가구로 고급진 사무실 갖추기